콩 랩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답변

나는 오늘 점심을 위해 멕시코 음식을 정말로 갈망하고있었습니다. 이것은 드문 일입니다. 그래서, 나는 콩을 넣었고, 점심을 위해 살사 랩뿐만 아니라 완벽했습니다!

쪽에는 몇 개의 칩, 살사 및 당근이있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Jessica Simpson의 새 책 – Open Book의 리뷰. 가수뿐만 아니라 기업가는 트릭을 흘리며 뒤에서 그녀의 회고록에서 모두 놀라움을 느낍니다.

Audible Book의 리뷰 -Jessica Simpson은 스스로 읽습니다! 또한 오디오 버전을 얻을 때 혜택 곡이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6 분의 0 초, 5 초

다음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러너 에디션
14:26

살다
00:00
08:21
06:05

점심 전에 나는 마찬가지로 사과와 포도를 먹었지 만 비디오 카메라는 죽었으므로 사진이 없었다. 나는 마찬가지로 아이스 커피에 기뻐했습니다. 나는 마지막으로 매일 커피를 앞두기 시작했습니다. 왜 내가 그렇게 이상하고 커피에 중독 시키려고 노력 하는가?

그런 다음 벤과 나는 상점에 갔을뿐만 아니라 자동차 주차장의 중요한 눈 더미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나는 여전히 1800 년대에 가장 중요한 눈 폭풍을 위해 MD로 이주하는 것을 믿을 수 없다. 운이 좋다, 나는 추측한다! (거기에 무거운 풍자를 주목하십시오.)

전형적인 코스트코 샘플 외에도 나는 도로를 위해 베이비벨 치즈를 움켜 쥐었다.

그런 다음 벤이 원했던 매우 매혹적인 책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국경을 쳤다. 우리는 V Day 제공을 교환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크리스마스/b- 날 등을 제공하지 않지만 대신에 가서 물건을 절약하는 것만 큼 절약합니다). 그러나, 나는 벤이 책이 비싸기 때문에 이것이 그의 V 날 선물이라고 말했다 !!!

오늘은 저녁 식사를 위해 피자를 만든“치트 데이”이기 때문에 피자를 주문하는 것만 큼 치트가 아니었지만 여전히 Dee-Lish였습니다! 실험으로 한 조각의 염소 치즈뿐만 아니라 약간의 치즈와 올리브로 반을 얹었습니다. 나는 계속해서 염소 치즈를 좋아하고 그것을 좋아하기를 바라지 만, 그것이 내 일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내가 좋아하기 때문에 구운 브뤼셀 콩나물이 옆에 있습니다.

뭐든지 물어봐 :

당신은이 물건을 좋아하고 나도 그렇게 좋아합니까?

질문 : Pubes에게 권장하는 블루 베리 “Blubes”에게 전화합니까? 나는 당신의 복잡한 유머를 좋아합니다… 진지하게! 아니면 그것이 당신이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면 …

모니카 : 하! 아니요, 정말로 나는 그들에게“boobs”를 위해“blubes”라고 전화합니다. 예를 들어, 내가 냉장고에서 꺼내어 먹을 때 나는 소리 쳤다.

질문 : 아무도 이것을 물었다면 나는 아직 영아를 낳을 계획입니까?

모니카 : 아니요. 벤뿐만 아니라 몇 달 전에 결혼했을뿐만 아니라 그 전에 한동안 서로 기뻐하고 싶어합니다. 우리는 게임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2 ~ 3 년 안에 유아를 만들기위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우리는 우리의 경력, 여행, 밤과 함께 자고있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벤은 오늘 정말 준비되었습니다! (나는 그가 그것이 얼마나 많은 것을 수정할 것인지 정확히 깨닫지 못한다.)하지만 지금은 다른 사람을 믹스에 추가하기 전에 약간의 유연성을 기쁘게하고 다른 반쪽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질문 : 당신을 메릴랜드로 데려온 이유는 무엇입니까? 얼마나 오래 머물 계획입니까? 다음에 가고 싶은 개념이 있습니까?

MONICA : 나는 이것에 대해 너무 많은 질문을 받았다 (나는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불평 한 이후로 가정합니까?) 그리고 바로 여기에 똑같은 반응이 있습니다. . 결국 그것은 내가 예상했던 것과 그 이후에 무너지는 것이 아니 었습니다.

우리는 임대를 충족 시키거나 다른 곳에서 새로운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만큼 오래 머무를 계획입니다. 우리 가구는 CA에 있으며 그의 가구는 FL에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 주 중 하나로 이주 할 계획입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믿는 것만으로 매우 기쁩니다!

질문 : Ben의 고용주가 블로그를 확인 했습니까? 당신은 항상 움직이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그의 고용주를 긴장하게 만들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니면 아마도 그 또는 당신은 이미 다른 곳에 한 번 더 줄을 섰습니까?

모니카 : 나는 바르지 않기를 바랍니다! Ben은 의도적으로 내 블로그에 대해 직장에있는 사람에게 말하지 않았지만 주로 부적합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슴에 대한 첫 번째 우려 사항 참조). 그는 나보다 이러한 것들에 대해 훨씬 더 조심합니다.

우리 중 어느 누구도 아직 정렬 된 작업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작가/커뮤니케이션 전문가를 고용하거나 곧 라이센스가 부여 된 개인 피트니스 강사 (나를 위해) 또는 CA 또는 FL의 기계 엔지니어 (Ben)가되기 위해 – 이해 하시겠습니까?

이제 바나나 소프트 서브를 풀고 긴장을 풀게 될까요?

내일 봐요!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3 성분 검은 콩 수프 코티자 치즈

3 성분 검은 콩 수프 코티자 치즈

간단한 검은 콩 수프 레시피. 3 개의 구성 요소 통조림 콩, 살사 항아리 및 정품 캘리포니아 우유 치즈의 검은 콩 수프

브로콜리 레시피를 곁들인 간단한 가추치 감자

브로콜리 레시피를 곁들인 간단한 가추치 감자

브로콜리 라이트 레시피 스왑을 곁들인 간단한 가추치 감자. 채소가 포장 된 가정용 친화적 인 식사 팟럭 레시피

가벼운 사워 크림 Enchiladas- 간단한 주간 레시피

가벼운 사워 크림 Enchiladas- 간단한 주간 레시피

건강한 재료로 가득 찬 간단한 엔칠 라다 레시피! 이 가벼운 멕시코 전통은 훌륭한 저녁 식사뿐만 아니라

집에서 레시피가 많은 멕시코 거리 옥수수

집에서 레시피가 많은 멕시코 거리 옥수수

엘로트 레시피 – 히스패닉 치즈 토핑이있는 간단한 멕시코 거리 옥수수 레시피. 이 건강한 핸들을 전통적인 멕시코를 사용해보십시오

Gorton의 새우 그릇 새로운 총 얼어 붙은 식사

Gorton의 새우 그릇 새로운 총 얼어 붙은 식사

Gorton의 새우 그릇 새로운 냉동 식사 – 새우 소바 국수 그릇에 대한 생각과 크림 같은 버섯 리조또 보울. 치유

크림 같은 실란트로 소스를 곁들인 시트 팬 새우 타코

크림 같은 실란트로 소스를 곁들인 시트 팬 새우 타코

간단한 새우 타코 시트 팬 레시피. 단백질로 포장 된 실란트로 크림 소스를 곁들인 가벼운 새우 타코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