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 해독 계획

이봐! 나는 그것이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옹호를 추진하는 데 엄청나게 큰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100%입니까? 그러나 나는 흡연을 중단하려는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그들의 해독 세트를 활용하는 것에 대한이 정보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누가 더 이상 담배를 피우는가?”라고 믿는 것을 이해합니다. 글쎄,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일입니다.

그리고 ‘사회 상황’에서 담배를 피우는 데 도움이 된 누군가가 우리가 최근에 술을 마시 러 갔을 때만 최근에 그들이 매일 담배를 피우고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실제로, 나는 냄새가 나는 것을 고려했지만 그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을 때 무언가를 말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팟 캐스트는 8 월 6 일부터 요약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내가 들었던 3 개의 팟 캐스트를 빠르게 요약 한 새로운 비디오가 있습니다.
팟 캐스트가 차지 :

드라마 클럽 -2018 년 4 월 Monica Lewinsky에 관한 에피소드와 Conan O’Brien과 York Fergie 공작 부인에 관한 2018 년 7 월 에피소드. 매혹적인 것들!

The Morning Toast Podcast- 오늘의 E 에피소드 E를 포함한 뜨거운 주제에 대한 에피소드! 쇼가 완전히 취소 될 것이라는 뉴스 진술서 (최근에는 시간이 조금 바뀌었지만 이제는 끝났습니다).

Heather McDonald와의 Juicy Scoop -Deck Excher Deck Mediterranean의 Sandy 선장과의 인터뷰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26 초

다음
골든 리트리버는 약을 먹지 않습니다!
02:19

살다
00:00
08:21
07:26

그래서 Advo의 이메일을 보았을 때 정상적인 자극없이 흡연을 중단하고 무게를 얻는 데 도움이되는 제품에 대해 말하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을 앞당기도록 유혹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마찬가지로 그것이 당신이나 당신이 이것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사람에게 실용적이라고 믿었습니다.

먼저 니코틴은 중독성이 있고 중독성 화합물이나 활동을 중단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점을 명심합시다.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때 공감을 활용하십시오.

Advocare 금연 해독 지원 계획

당신의 소원이 체중을 얻거나 짜증나게하지 않고 흡연을 중단하는 것이라면이 옹호 제품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허브 클렌징은 과자뿐만 아니라 뚱뚱한 음식뿐만 아니라 니코틴이 몸의 감소에 대한 갈망을 억제합니다. 아래에 표시된 허브 클렌징과 섬유 상자는이 구매와 함께 “허브 클렌징 시스템”이라고합니다.

오아시스 – 당신을 진정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약간 불안하거나 짜증을 느낄 때 그것을 활용했습니다.

식사 교체 흔들림 – 아침 식사 대신 아침에 방법에 담그는 일상적인 일을하면 좋습니다.

팁 : 혈당 수준을 훌륭한 위치에 유지하여 입에 무언가를 넣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십시오.

Spark – 이것은 내가 선호하는 옹호 제품입니다. 그것은 나에게 에너지와 릴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

또한‘손에 든 입자’움직임이 일상적인 부분이라면 입술에 빨대를 늘리면 그 느낌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MNS MAX 3 – 보조는 일반적으로 담배를 대체하는 간식에 대한 갈망을 유지합니다.

이것은 프로그램 제안 된 행동 프로그램입니다…

1 단계 : 해독뿐만 아니라 정화 – 독소 제거 – 10 일

Spark – 이른 아침 및/또는 오후 (오후에 가져 가면 잠을자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그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증명 하는가?)

균형 잡힌 식사 계획을 지시 한 약초 정화

식사 교체 쉐이크 – 아침 식사

재수 화 – 하루 종일 독소로 플러시합니다 (나는 중요한 라임 체리를 좋아합니다)

2 단계 : 갈망 및 레벨 분위기 킬 – 14 일

오아시스와 슬램 (2 개의 상자 슬램, 1 오아시스) – 아침에 가장 먼저. 어떤 사람들은이 제품들을 혼합합니다. 나는 슬램을 시도한 적이 없어서 그것이 얼마나 좋은지, 어떤 맛이 가장 좋은지 정확히 이해하지 못합니다.

재수 화 – 하루 종일 독소와 플러시

*************************************************************** *************************************************************** ****************

나는 달리기 문제가있는 거대한 발에 붉은 머리를 가진 멕시코 인을 제외하고는 전문가가 아니므로 인터넷에서 무작위로 완전한 낯선 사람이 전에 항상 의사, 이웃, 애완견 및 안마사와 이야기하십시오. 당신에게 가장 좋은 느낌이 든 방법으로 자신을 돌보십시오.

당신은.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최선을 다하는 사람에게도 훌륭합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핀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