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도핑 기관의 금지 된 목록에서 약물을 개선하는 성능을 향상시키는 Meldonium

Meldonium에 대한 UFC 경쟁 업체의 정지는 최근 테니스 스타 Maria Sharapova 가이 물질로 표시되었을 때 전 세계적으로 스포트라이트에 도달했습니다.

이 화합물은 2016 년 1 월 1 일에 WADA의 금지 된 목록에 추가되었지만, 현재 테스트를 통해 약물의 제거 비율이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긍정적 인 테스트로 일부 토론이 존재합니다.

UFC는 이제 Daniel Omielanczuk가 USADA에 의해 물질을 포함한 전향 적 위반으로 신고 된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흥미롭게도 Usada는 잠정 정지에 문제가되지 않기로 결정했으며 이번 달 말에 경쟁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전체 UFC 문은 다음과 같이 읽습니다.

UFC 조직은 오늘 미국 반 도핑 회사 (USADA)가 Daniel Omielanczuk에게 WADA (World Anti Doping Company) 금지 된 목록의 금지 된 화합물 인 Meldonium을 포함한 예비 반 도핑 정책 위반에 대해 알렸다는 통보를 받았다. USADA는 Meldonium 사례를 다루는 것에 관한 최근의 WADA 진술로 인해 현재 Omielanczuk에 임시 정학을 발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UFC에 더 많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따라서, Omielanczuk는 2016 년 7 월 13 일 사우스 다코타 주 수 폴스에서 알렉시 올레 이니 크에 대한 그의 한판 승부에서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WADA의 Meldonium 진술에 관한 추가 정보는 WADA 웹 사이트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선수의 Meldoium에 대한 신고는이 보도 자료에 대해 생각하지 말아야합니다. Meldonium 제거율로 확실성이 인정 될 때뿐만 아니라 USADA는 인정 된 도핑 방지 위반을 다루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2016 년 7 월 3 일 – WADA는 2016 년 1 월 1 일 이후에 발생하는 긍정적 인 멜도늄 결과를위한 시간표를 준수했습니다.

Omielanczuk는이 보도 자료 당시 2016 년 USADA에 의해 한 번만 평가되었으며 테스트는 올해의 1 분기 (예 : 1 월과 3 월 사이)에 있었으므로 아마도 그의 수준은 WADA의 낮은 수준에 있었을 것입니다. 2016 년 조사 결과 임계 값 시간표.

추가 업데이트 2016 년 7 월 3 일 – South Dakota 운동 보상이 다가오는 시합에 대해 Omielanczuk 씨를 라이센스하는 데 괜찮은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아래 이메일을 작성 했으며이 짧은 기사가 답장을 할 때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

이번 달 말에 관할 구역에서 행사를 홍보하도록 준비된 UFC는 최근에 사내 계약 방지 대행사 인 USADA가 UFC 경쟁 업체 인 Daniel Omielanczcuk에 ‘잠재적 방지 방지 핑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음을 나타내는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Meldonium을 포함한 정책 위반”.

나는 당신의 가이드 라인을 조사했으며“약물”이 금지 된 것으로 보이지만 어떤 물질이 금지 된 약물을 구성하는 어떤 물질에 대한 광범위한 목록이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이 끝까지 조언 할 수 있다면 감사하겠습니다

SDAC는 어떤 물질을 금지합니까?

Medlonium은 금지 된 물질입니까?

SDAC가 UFC 보도 자료를 제공 한 경우 모든 유형의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까?

이 보도 자료가 SDAC의 결정에 따라 모든 유형의 설명을 제공한다면 SDAC가 어떤 유형의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경우.

나는 당신을 앞서 봅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이와 같이:
로딩처럼 …

관련된

Fabricio Werdum은 2018 년 11 월 11 일 아화형 에이전트를 위해 USADA에 의해 2 년 중단을 건네 주었다 “Doping”
UFC 경쟁자 Cynthia Calvillo는 마리화나 위반을위한 6 개월 USADA 정학을 받아 들여 2018 년 8 월 8 일
Romero는 USADA PLEA BARGAIN에 도달하고 6 개월의 서스펜션 아프리 4, 2016 년 “도핑”을 허용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