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 가구 데이터 소송이 어려운 트랜스 젠더 여성에 대한 주정부의 금지는 기관 스포츠

유타 주에서 법적 도전을 제기했다.

입법부가 스펜서 콕스 주지사의 거부권에 대해 제정 한 법은“여자 스포츠에서 그들을 배제하기 위해 트랜스 젠더 여성을 싱글합니다. 그것은 모든 트랜스 젠더 여성이 그녀의 의료 또는 개인 상황에 관계없이 여자 팀에 경쟁하는 것을 금지합니다.”라고 보도 자료를 발표 한 세 가지 단체 – 유타의 ACLU, 레즈비언 권리 (NCLR) 및 Wilson Sonsini Goodrich. & Rosati.

난이도에 포함 된 연수생은 공공 학교 학생 인 트랜스 젠더 여성,“사랑 스포츠, 다른 소녀들과 스포츠에 참여하고 싶어합니다. 이 아이들의 가정은 자녀를 보호하기 위해 익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16 세의 수영 선수 인 Jane Noe뿐만 아니라 16 세의 고등 교육 기관의 16 세의 주니어 Jenny Roe가 포함됩니다. HB 11이 “발효 될 수 있다면,이 아이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스포츠를하는 것이 금지 될 것입니다.”

“지난 시즌 배구를하는 것은 내 인생에서 가장 좋은시기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팀원들을 좋아했고, 나보다 더 큰 무언가의 일부를 느꼈을뿐만 아니라, 전염병 중에 막힌 후 좋은 친구들과 사회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고 Jenny Roe는 말했다. “이 법안은 저를 황폐화 시켰습니다. 다른 유형의 다른 아이처럼 팀에서 플레이하고 싶어요.”

제니의 어머니 인 데비로 (Debbie Roe)는 덧붙였다. “부모는 젊은이들이 행복하고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고 양육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기를 원합니다. 이 법안은 그 반대입니다. 내 아이에게 소속이없고 학교의 다른 연수생과 똑같은 기회를 가질 가치가 없다고 말합니다.”

13 세의 Jane Noe의 엄마 인 Jean Noe는“부모로서 우리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원합니다. “유타를 좋아하는 것뿐만 아니라 저의 나머지 절반은 우리 아이들이 여기에 사는 것에 대한 혜택을 받았습니다. 이 입법 수정은 우리가 처음으로 우리가 여기에 머물 수 있는지에 대한 진지한 대화를하고있는 것뿐만 아니라 그 모든 것을 수정합니다. 지정이 우리의 아이를 벗기고 싶어 할뿐만 아니라 팀원, 코치, 전체 스포츠 커뮤니티로부터 얻은 지원을 원한다는 것은 매우 불안한 ​​일입니다.”

유타 궁극 법원의 전 대법원장이자 변호인의 선임자 인 크리스틴 더럼 (Christine Durham) 판사는“이 법안은 트랜스 젠더 여성들이 모든 학년, 모든 소녀의 사적인 상황에 관계없이 모든 스포츠에서 다른 여성들과 경쟁하는 것을 금지하고있다. Wilson Sonsini에서. “그것은 헌법상의 조사를 통해서도 그것을 만들 수 없으며, 트랜스 젠더 어린이들을 위험에 빠뜨릴 수는 없습니다.”

HB 11은 불쾌한 대우를 위해 트랜스 젠더 여성을 불리한 대우를 받기 위해 트랜스 젠더 여성을 불러 일으키면서 유타 헌법의 여러 조항을 위반합니다.

“HB 11은 2022 년에 전국의 입법부를 지정하는 데 추진 된 수많은 항 -LGBTQ 비용 중 하나입니다. 미국 정신 협회뿐만 아니라 미국 정신 협회와 같은 보건 및 건강 관리 기관은 국가 연합과 마찬가지로 그러한 입법에 반대했습니다. 교육중인 여성뿐만 아니라 여성을 위해.

“HB 11이 통과되기 전에 유타 고등 기관 활동 협회 (UHSAA)는 기관 스포츠에 트랜스 젠더 연수생의 참여를 관리하는 지침을 가졌습니다. UHSAA는 입법 세션 동안 4 명의 트랜스 젠더 연수생만이 자신의 프로세스를 활용했으며 학생, 가족 또는 기관 관리자의 불만이 없었 음을 알 수 있다는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유타에서 고 기관 스포츠를하는 75,000 명의 연수생 중 4 명만이 트랜스 젠더이며 한 사람 만 소녀 팀에서 뛰었습니다.”

이 공유:
페이스 북
트위터
이메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