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달리기 부상을 지나간 방법 밴드 증후군

안녕하세요! La Marathon까지 26 일, Boston Marathon까지 55 일입니다. 너무 빨리 있습니다. 그들이 얼마나 빨리 올라오고 있는지 생각하는 것이 긴장하게 만듭니다 !! 그러나, 나는 나 자신을 계속 추적하고 작은 카운트 다운을하면 다가오는 경주를 위해 훈련하는 것처럼 훈련하고 자고 먹고 숨을 쉬고 마시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훈련, 휴식 및 적절한 영양에 따라 추적하지 않으면 부상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우우. 그래서 나는 달리기로‘귀로 연주하는 것’을 좋아하는 동안 나는 내가 정리 한 훈련 계획을 고수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Jessica Simpson의 새 책 – Open Book의 리뷰. 가수와 기업가는 비밀을 흘리고 무대 뒤에서 그녀의 회고록에서 모두 놀라게됩니다.

Audible Book의 리뷰 -Jessica Simpson은 스스로 읽습니다! 또한 오디오 버전을 얻을 때 보너스 노래가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6 분의 0 초, 5 초

다음
나쁜 달리기에서 배우기
03:48

살다
00:00
08:21
06:05

나는 Disneyworld 마라톤을 실행 한 후 약 6 년 전에 밴드 증후군을 얻었습니다. 경주 후 무릎 통증의 형태로 부상이 내 문을 두드렸다. 마라톤 후 몇 주 후에 나는 무릎 통증을 느끼기 시작하여 1 마일 또는 2 마일 정도의 달리기에서 나를 막았다.

나는 MRI를 얻었고, 의사를보고 결국 물리 치료사에게 의뢰되었습니다.

PT는 6 주 동안 달릴 수 없다고 말했다.

6 주.

그것은 치명적이었습니다. 나는 실제로 울었다. 달리지 못하는 고통은 내 무릎 통증보다 더 나빴습니다!

6 주 동안 나는 무릎을 꿇고, 테이프를 찍고, 달리기 대신 체육관에서 수업을 들었고, 물리 치료사를보고, 달리는 것이 저만 나갈 수있는 슬픔의 동굴에 빠지게했습니다.

왜 부상 당했습니까?

글쎄, 말할 수있는 쉬운 방법은 하나도 없습니다… 내 PT는 아마도 26.2 마일을 완전히 달릴 준비가되지 않았고 내 IT 밴드가 너무 빡빡한 조합이라고 말했다. 또한 근육 불균형이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내가 달리기를 시작하면 천천히 백업해야했습니다. 약 7 주 만에 내가 얼마나 많은 체력을 잃어 버렸는지 보는 것은 약간의 낙담이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달리기를 좋아하고 다시 돌아가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일을했습니다.

나는 또한 그 경험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

내 부상은 나에게 가르쳐 주었다 :

스트레칭과 근력 훈련은 마라톤과 하프 마라톤 훈련에 중요합니다.

휴식 일은 부상을 피하는 데 중요합니다. 당신의 몸은 쉬고 회복하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풀 마라톤을 달리는 것은 단순히 무작위, 귀여운 취미가 아닙니다. 몸과 운동하는 일을하고 있다면 – 운동 선수처럼 대하십시오.

달리지 않는다.

주변 사람들을 만나지 않아 슬픔과 실망을 꺼내지 마십시오. 그렇게 할 다른 일을 찾아서 잠시 즐거움을주십시오.

달리기 외에 다른 형태의 운동이 재미있는 운동이 있습니다. 나는 한동안 킥복싱과 회전을했다.

당신의 몸은 놀랍고 26 마일 동안 당신을 데려 갈 수 있습니다. 상처를 입히고 다시 돌아와서 다시 달려갑니다. 그렇게 많이 달리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부상당한 근육과 뼈와 슬픈 마음을 재건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만 할 수 있습니다.

달리기에서 벤치에 빠지는 것은 매우 슬픈 일 이었지만 그것은 초점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내 몸이 열, 눈, 비, 습도에서 수백 마일의 달리는 수백 마일의 달리는 부상으로 이어지는 일이 너무 많았습니다. 나는 모든 좋은 것들에 대해 감사했고 희망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내가 7 주 동안 달릴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할 때 – 그 전에 100 주 전에 달리기를했을 때 -이를 원근법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밴드 증후군에서 돌아 오면 부상을 막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것들을 훨씬 더 잘 알게되었습니다.

IT 밴드 증후군이 있다면 의사에게 이상적인 진단인지 확인하고 물리 치료사에게 진료를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밴드 증후군 치료 팁 :

1. 달리기를 중지하십시오. 부상으로 달리는 것은 더 빨리 더 빨리 도울 수 없습니다.

2. 쌀 – 휴식, 얼음, 압축, 고도.

이 경우 압축은 테이핑 형태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팁 : KT 테이프는 이것에 대한 1 위이며 테이프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와 지침이 있습니다.

3. 스트레치와 자기 마사지.

온화한 IT 밴드와 엉덩이 스트레칭을하여 무릎을 당기는 것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상처를주는 움직임을하지 마십시오. 이미 염증이있는 지역을 자극하는 것은 통증이나 붓기가 사라지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한 번에 몇 분 동안 폼 롤링을 고려하고 점차적으로 쌓입니다.

4. 가능한 한 회복에 집중하십시오. 여기에는 추가 커리큘럼 활동, 휴식, 영양 등이 포함됩니다.

달리기를하지 않더라도 지원하는 편안한 신발을 착용하십시오. 플립 플롭과 발 뒤꿈치를 잠시 건너 뛰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KT 테이프 나 무릎 버팀대가 도움이되는 경우 – 필요에 따라 착용하십시오 (운동하는 동안뿐만 아니라).

충분히 휴식을 취하십시오. 여기에는 수면이 포함되며 일반적으로 과도하게 운동하는 것만으로도 휴식을 취합니다. 몸에 치유 할 시간을주십시오.

영양을 우선 순위로 삼으십시오.충분한 단백질, 탄수화물 및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십시오. 과일과 채소를 먹으십시오. 몸을 잘 대하십시오.

질문 : 달리기 또는 스포츠 부상을 입었습니까? 무엇이었고 어떻게 회복 했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25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25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