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먹는 시간을 제한하면 당신이 먹는 시간을 제한하면 더 날씬해집니다

과도한 지방을 몇 킬로그램으로 제거하고 싶지만 더 적게 먹거나 재배치하고 싶지 않다면 구식 영양사에 따르면 불가능을 찾고 있습니다. Salk Institute for Biological Studies의 과학자들은 다르게 믿습니다. 그들은 음식을 덜 먹지 않고 체중 감량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짧은 시간 안에 음식을 먹는다면.

Salk 연구원들이 세포 신진 대사에서 출판한다는 생각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Leangains.com의 Martin Berkhan과 Ori ‘Warrior Diet’Hofmekler [[Warriordiet.com]는 수년간이 과정을 실험 해 왔습니다. 간헐적 금식이라고합니다. 24 시간 내에 16 시간 동안 식사하는 대신 (즉, 잠들지 않은 경우), 8 시간 동안 식사를 제한합니다. 또는 훨씬 적습니다.

간헐적 금식의 개념은 사람들이 개발을 통해 많은 음식을 검색하고 하루가 끝날 때만 음식을 가져 가기 위해 프로그래밍된다는 것입니다. 현대식 식품 시장으로 우리는 더 이상 이것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간식뿐만 아니라 항상 오랫동안 먹습니다.

인간은 실제로 지방산을 유지하는 데 탁월하지만,이 시스템을 확립하려면 매일 침대에서 보내는 8 시간보다 긴 금식 기간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간헐적 인 금식은 지방 손실을 돕고 일반적으로 훨씬 더 육체적이고 정신적 에너지로 이어집니다.

연구원들은 생쥐에 대한 이론을 평가했습니다. 그들은 추가 지방 [F]를 포함하여 정상적인 사료 [n] 또는 칼로리가 풍부한 사료를 제공 하였다. 두 그룹의 절반에있는 마우스는 그들이 원할 때마다 먹을 수 있었고, 다른 그룹은 8 시간 동안 만 먹을 수있었습니다.

약 4 개월 후 FA 마우스는 많은 체중을 냈다. 똑같은 음식을 먹은 마우스는 하루에 16 시간 동안 금식 한 마우스는 상당히 얇았습니다. 그러나 FT 마우스뿐만 아니라 FA는 모두 같은 양의 칼로리를 소비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전형적인 음식을 제공 한 마우스에서 비슷하지만 더 작은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T- 그룹은 훨씬 더 많은 칼로리를 태웠다. 따라서 24 시간 동안 식사를 상당히 짧은 ‘음식 창’으로 제한하면 훨씬 더 많은 칼로리를 흘립니다.

간헐적 인 공복은 지방 조직에서 염증성 요소의 생성을 감소시키고 인슐린 감수성을 높이고 있다고 연구원들은 밝혔다. 결과적으로 장기와 근육은 식사 후 혈류에서 훨씬 더 많은 영양소를 섭취합니다.

“일시적인 식사와 인간의 비만 사이의 연결을 정의하기 위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연구원들은 결론을 내린다. “마우스에 대한 우리의 연구 연구에서 제공된 결과는 TRF가 비만과 관련된 대사 장애를 피할 수있는 인간의 비 약리학 적 개입 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원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