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에이기 – – 계획된 견과류 경품 행사

일주일은 어때?

나는 아침 중반에 간식을 돌파하여 이번 주 초에받은 패키지에 파고 들었다. 파종기와 남성 건강은 건강한 스낵 팩 O ‘너트를 만들기 위해 팀을 구성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의 날 4
마라톤 훈련 다이어리 데이 4 체크인

더 많은 비디오

1 분, 21 초의 0 초

다음
마라톤 훈련 날 1
03:12

살다
00:00
08:21
01:21

나는 오늘 그의 점심에 팩을 보냈다. 그는 땅콩 용기를 책상에 보관했지만 도망 쳤다. 이것은 그에게 완벽합니다!

Men ‘s Health의 편집자가 승인 한이 새로운 믹스는 3 개의 견과류 (땅콩, 아몬드 및 피스타치오)를 특징으로하며 다음과 같은 심장 건강 간식입니다.

6 그램의 단백질

항산화 비타민 E, 티아민, 니아신, 마그네슘, 망간 및 구리를 포함한 6 개의 비타민 및 미네랄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

나는 소금을 두려워하고 평범한 견과류에 실망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내 견과류 소금 감사합니다!

간식을 100 칼로리 팩으로 예약하는 사람들은 250 칼로리가 간식에 많은 칼로리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음, 에너지 바 영양 통계를 확인하십시오. 매우 가깝습니다.

점심 시간 동안 나는 함께 저녁 식사를 던졌습니다.

나는 월요일에 내가 만든 살사 치킨을 사용하여 Enchilada Casserole Mexican Lasagna를 만들었습니다. Crockpot Salsa Chicken -> Tacos, Taquitos, Taco Salads, Enchiladas로 많은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엔칠 라다 소스와 살사가 없어서 대신 마리 나라 소스를 사용했습니다. 효과가있다.

보너스 : 내 옥수수 옥수수가 마르고있어 엔칠 라다에서 롤업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효과가 없었을 것입니다. 이것은 더 쉬웠고 덜 지저분했으며 오래된 토틸라를 제거합니다!

나는 Enchilada Casserole을 토틸라, 소스, 닭고기, 치즈, 반복 층으로“제작”했습니다. 이제 냉장고에 앉아 구워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견과류를 이기고 싶습니까?!

Planters and Men ‘s Health의 사랑스러운 사람들은 RER 독자 한 명을 스낵 팩 너트 상자와 믹스의 용기를 보낼 것입니다!

입력하려면 : 좋아하는 너트로 댓글을 남겨주세요!

미국 주민들에게 공개됩니다. 정오에 5/10/12가 끝납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주자를 위해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주자를 위해

러너의 하루에 내가 먹는 것. 내가 하루 종일 아침 식사, 점심, 저녁 식사 및 간식을 먹은 음식 일기. 내가 좋아하는 제품 음식에 대한 팁

건강하고 쉬운 멕시코 음식 레시피 라운드

건강하고 쉬운 멕시코 음식 레시피 라운드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이번 주말에 달리거나 경주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먹고 있습니까? 멕시코 음식?? 글쎄, 당신이 멕시코 인을 사랑한다면

Run / Walk 전략으로 실행을 시작하는 방법

Run / Walk 전략으로 실행을 시작하는 방법

런 워크 간격으로 실행 계획을 시작하는 방법. 새로운 주자와 귀환 러너가 달리기/걷기 시간 차트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벼운 사워 크림 Enchiladas- 쉬운 주간 레시피

가벼운 사워 크림 Enchiladas- 쉬운 주간 레시피

건강한 재료로 가득 찬 쉬운 엔칠 라다 레시피! 이 가벼운 멕시코 클래식은 훌륭한 저녁 식사이며

PB & J 스무디 레시피

PB & J 스무디 레시피

건강한 PB & J 스무디 레시피. 단백질 포장 땅콩 버터 젤리 sm요거트와 건강한 지방을 곁들인 Oothie는 당신을 가득 채우십시오.

쉬운 페퍼민트 껍질 요거트 딥 레시피

쉬운 페퍼민트 껍질 요거트 딥 레시피

건강한 페퍼민트 껍질 요거트 딥 레시피. 휴가를 좋아하는이 쉽고 건강한 디저트를 사용해보십시오! fru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