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고양이가 아니라

나는 내 고양이를 찾지 못했지만 오늘 우리 안뜰에서 라스베가스의 쌍둥이처럼 보인다 !!!

내 고양이:
내 최신 비디오

Pysch Ward의 나의 사랑스러운 파트너 : 회고록 – 서평
Pysch Ward의 나의 사랑스러운 파트너 : 회고록
Mark Lukach에 의해

2017 년 출시 된 베스트셀러 메모어에 대한 오디오 북 리뷰.

좋은 말을 듣습니까?
Audible에서 이용할 수있는 책을 빠르게 검토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

정신 질환에 의해 재정의되고 사랑의 힘을 확인하는 젊은 결혼의 가슴이 아프지만 희망적인 회고록.

Mark와 Giulia의 삶은 함께 동화 로맨스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18 세에 사랑에 빠졌고, 24시에 결혼했으며, 곧 샌프란시스코에서 꿈의 삶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줄리아가 27 세 였을 때, 그녀는 거의 한 달 동안 정신 병동에 그녀를 착륙시킨 끔찍하고 예기치 않은 정신병 적 휴식을 겪었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활기차고 잘 조정되었습니다. 다음으로, 그녀는 망상적이고 자살이었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안전하지 않다고 확신했습니다.

의문:
지금 어떤 책이나 팟 캐스트를 듣고 있습니까 ??

다음은 무엇을 들어야합니까?!

책에 대한 링크 및 기타 리뷰는 RuneAtrepeat.com에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5 분, 31 초의 0 초

다음
안면 마스크 팁 달리기 및 밖으로 걸어가는 팁
07:15

살다
00:00
08:21
05:31

내 고양이가 아니라 :

베가스가 벤의 의자에서 순진하게 자고있는 동안 다른 고양이가 내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이 상황은 미친듯한 잘못된 카트 스위치가 La의 미친 장난을 사랑합니다.

벤은 집에서 지갑과 휴대 전화를 잊고 점심 시간에 그들에게 데려 오라고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내가 한동안 시도하고 싶었던 곳인 Bone Fish Grill에서 끝났습니다!

오늘 여기에서 진지하게 뛰어납니다 !!! 사랑해. 우리는 음식이 날아 가고 움직이기로 결정할 때까지 밖에 앉아있었습니다.

벤은 시작하기 위해 약간의 조개 차우더를 얻었고 나는 물린 것을 훔쳤다. 좋았지 만 이것은 수프 날씨가 아닙니다

그의 어깨 너머의 전망도 화려했습니다. 폴란드는 산만하지만 맑은 날이며 산으로 곧장 볼 수 있습니다.

나는 Mahi Mahi Cajun 스타일을 주문했습니다. 그것은 쌀이나 감자 튀김과 함께 제공되지만 (그들은 현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벤은 고구마 튀김을 먹으라고 촉구했고 나는 그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될 것이라는 조건에 동의했습니다. 그는 그의 거래의 끝을 유지했고 나는 그것을 과도하게하지 않고 몇 가지를 즐겼다.

내가 그를 직장으로 데려 간 후 나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엄마를 위해 얻은 카메라를 돌려주기 위해 월마트로 갔다 (그녀는 그녀가 선호하는 다른 사람을 얻었다). 개봉하지 않고 사용되지 않았지만 다시 가져 가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내가 디지털 카메라의 15 일 반품 한도를 지났다고 말했다. 이것은 사실이지만, 나는 판매가 나와 함께 일하기 위해 그들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가져 가겠다 고 제안했고 그들은 거절했습니다. 나는 고객 서비스에 전화를 걸어 내 상황을 설명하고 카메라에 할인 된 금액을 돌려 주겠다고 제안했지만 도와 줄 수 없었습니다. 말할 것도없이 나는 매우 화가 났으며 다시는 그들과 사업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Craigslist에서 그것을 시도하고 판매 할 것입니다… boo.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