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습관 성공

굶주림 파업을 위해 냉장고를 조직하는 7 가지 아이디어. 당신은 냉장고 문을 열어줍니다. 정확히 거기에서 상황이 어떻게 바라보고 있습니까? 깨끗하고 깨끗하거나 건강한 식습관 목표가 죽는 곳과 훨씬 더 비슷합니까? 선반에 테이크 아웃 용기가 얽힌 드레싱 묘지라면 훌륭한 옵션을 만드는 데 어려움이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종종 과일과 채소는 바닥 서랍에 묻히고 치즈, 살라미, 설탕 소다는 중앙에 앉아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먼저 잡을 것입니까?

당신의 목표가 체중 감량이라면, 성공을 위해 자신을 설정하고, 냉장고를 조직 할뿐만 아니라 완전히 정리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바로 여기에는 건강한 식습관을 손이 닿는 7 가지 현명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과일을 씻고 자릅니다. 식료품 점에서 집을 모으 자마자 물린 크기의 블루 베리, 딸기, 붉은 포도, 체리, 종이 타월로 가볍게 두드리고 그릇에 넣습니다. 멜론과 같은 과일을 파인애플과 같은 과일을 자르고 뚜껑이 달린 용기에 위치하십시오. 냉장고 앞쪽에 과일을 쌓아서 달콤한 것을 갈망 할 때 색이 눈을 사로 잡습니다.

스크럽 및 가방 채소. 청소할뿐만 아니라 야채를 손질하고 삭제하기 쉬운 가방으로 줄입니다. 그런 다음 포장 된 점심 식사 및 저녁 식사 전 간식을위한 훌륭한 지역을 발견하십시오. 1 주일 동안 선호하는 체력 피트니스 강사는 일주일 내내 채식 가방을 준비하는 데 몇 분이 걸립니다. 유아 당근, 설탕 스냅, 고추, 브로콜리, 콜리 플라워 및 체리 토마토와 혼합합니다.

저지방 유제품을 사랑하십시오. 치즈 서랍에 대해 아무것도 – 치즈 니블은 건강하며 적당히 건강합니다! 그러나 영양 학자들은 평범하고 무가당하며 슈퍼 푸드 그리스 요구르트는 최고급 치료를 받아야합니다. 크림 대신 저지방 우유를 선택하고 파트 스킴 모짜렐라 치즈 스틱은 일상적인 체다보다 더 똑똑한 간식입니다.

마른 단백질을 펌핑하십시오. 베이컨, 소시지, 살라미와 같은 모든 유형의 가공 고기에 작별 인사를하고 닭고기, 연어, 두부 및 계란과 같은 마른 단백질로 대체하십시오. 일주일 초에 가금류를 깎을뿐만 아니라 굽고 샐러드를 쌓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통 곡물을 사전 조리하십시오. 긴 하루가 끝나면 현미를 기다리는 것은 영원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절대적으로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냉장고, 작은 냄비, 밥솥 삽입물 또는 단단히 장착 된 뚜껑이 달린 컨테이너에 아름답게 유지됩니다. 전자 레인지 전에 물을 뿌려서 다시 증기를 뿌리기 만하면됩니다. 일요일에 현미, 퀴 노아 또는 선호하는 통 곡물을 요리하십시오. 그런 다음 일주일 내내 영양을 공급하는 곡물 그릇의 기초로 사용하십시오.

조미료를 신선하게하십시오. 냉장고 도어에 항아리뿐만 아니라 끈적 끈적한 병이 있으면 만료 날짜에 대해 진실을 얻을 차례입니다. Mayo, Ranch, Ketchup, Ketchup, 건강에 해로운 지방뿐만 아니라 비열한 설탕과 나트륨에 대한 최악의 범죄자입니다. 그런 다음 맛이 좋은 살사, 후 머스 및 페스토로 교체하십시오.

물에서 쉬머를 얻으십시오. 많은 미국인들이 방법과 설탕을 많이 섭취하며 그 중 거의 절반은 설탕 음료에서 나옵니다. 다이어트 음료뿐만 아니라 소다, 주스, 심지어도 마시십시오. 물보다 훨씬 나은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비틀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다른 맛의 반짝이는 물을 비축하거나 허브뿐만 아니라 신선한 과일을 주입하십시오.

이 정보는 학업 기능만을위한 것이며 의료 진단 또는 치료를 대신 할 수는 없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건강 및 건강 문제 또는 상태를 진단하거나 치료해서는 안됩니다. 식이 요법을 변경하거나 수면 습관을 변경하거나 보충제를 복용하거나 새로운 체력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검사하십시오.

Becky Duffett

Becky Duffett는 Fitbit의 영양 편집자이자 잘 먹는 것에 대한 열정을 가진 Life Of Life 작가입니다. 전 Williams-Sonoma Cookbook 편집자이자 샌프란시스코 요리 학교를 졸업 한 그녀는 많은 요리 책과 많은 요리법을 편집했습니다. 도시 생활은 그녀를 스핀 중독자로 바꾸었지만 여전히 말을 타고 있습니다. 그녀는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귀여운 커뮤니티에 살고 농민 시장에서 주말을 보냈으며 베이커리에서 체크 아웃하고 친구들을 위해 큰 저녁 식사를 구워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