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즐리 코치는 NBA의 심판 편견

의 심판 편견에 관한 스포츠 입법 교수는 자신의 잊을 수없는 기자 회견에 대한 최종 생각을 준수하면서 강조했다.

데이비드 피즈 데일 (David Fizdale)은 올해 NBA 플레이 오프에서 멤피스 게임 (2) 손실을 준수하는 동안 그의 옆에 눈에 띄게 화가났다. 통계는 스퍼스가 자유투 시도에서 상당한 이점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정확히 어떻게 될까요? 심판은 그것과 관련이 있었습니까? 아마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플로리다의 스포츠 입법 조교수 인 Ryan Rodenberg는 University를 지정하고 이러한 유형의 사고에 대해주의를 기울인“Think Twice”기사에서“Ref Bias”를 탐구합니다.

Rodenberg는 주제에 대한 여러 가지 다른 연구를 검토 할 때 Pedowitz 보고서가 심판 편견이 게임의 무결성에 미칠 수있는 영향에 관한 것으로 마무리했습니다. 그러나 Rodenberg의 신중한 분석과“특정 선수 (Tim Duncan), 코치 (Pat Riley), 소유자 (Mark Cuban)에 대한 특정 NBA 심판을 포함한 편견에 대한 다른 주장에 대한 연구 연구뿐만 아니라 다른 연구 연구는 제안 할 것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편견의 존재.”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바로 여기를 읽으십시오 –

Ryan 박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이 공유:
페이스 북
트위터
이메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