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s 2011

에 쌓인 마일즈 챌린지의 연간 더미를위한 시간이 거의 시간입니다 !!! (이미지 출처)

이 도전은 2009 년 블로거 Bobbi (그녀의 신발)와 Caitlin (Healthy Tipping Point)의 제공을 시작했습니다. 올해 나는 그것을 조직 할 것이지만, 그녀가 투구한다는 것을 고려할 때 Bobbi에 연락 할 수도 있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나쁜 달리기에서 배우기
나쁜 달리기가 발생합니다 – 여기에 내가 그것을 지나서 다음 달리기에서 배운 방법이 있습니다. 운동을 중립적으로 관찰하여 더 나은 주자가되도록 도와주는 아이디어.

더 많은 비디오

3 분의 0 초, 48 초

다음
팟 캐스트는 8 월 6 일부터 요약합니다
07:26

살다
00:00
08:21
03:48

작년에 2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참여했으며 올해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모든 사람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나 가입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일의 더미”도전의 목표는 11 월에 파운드 대신 마일을 쌓을 것을 장려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매주 걷거나 달리는 마일의 수를 추적하도록함으로써이를 수행 할 것입니다. 매주 최소 5 마일을하는 경우 매주 금요일마다 도전에 참가하게됩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3시 PST로 우승자를 발표 할 것입니다.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1 월 4 일 – 일주일 상품의 Stoneyfield Yogurt (3 명의 우승자)

11 월 11 일 – $ 10.00 지하철 기프트 카드 (3 명의 우승자)

11 월 18 일 – Peas and You Recipe Book

11 월 25 일 – Fila Toning 복장

(여전히 스폰서와 대화 할 때 더 많은 상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입력하려면 : 첫 번째 및 성과 이메일 주소와 함께 이메일을 보내서 runeAtrepeat @ gmail dot com. 스프레드 시트에 추가하겠습니다. 매주 마일리지로 매주 업데이트를 담당합니다.

공식 규칙 :
1. 콘테스트는 11 월 1 일부터 11 월 24 일까지 (추수 감사절) 진행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마일을 달리거나 걷는 지 추적합니다.

2. 다음 날 각각 : 11 월 4 일, 11 월 11 일, 11 월 18 일 및 11 월 25 일마다 금요일 오전 8 시까 지 마일리지로 스프레드 시트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솔직히 말해, 카르마는 B입니다.

3. 주간 상을 받으려면 그 주에 5 마일을 걷거나 달리기가 필요합니다. 특정 주에 5 마일을하지 않으면 다음 주에 다시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실격되지 않습니다.

4. 이것은 독자, 블로거, 개, 외계인 등 모든 사람에게 열려 있습니다. 당신이 사는 곳은 중요하지 않지만, 상금은 설정되어 있으므로 지하철이 사는 곳이 없다면 다른 참가자에게 기부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5. 마일은 걷기, 달리기 또는 휠 의자 만 기반합니다.

** 올해 가장 많은 마일로 최우수상 수상자는 없습니다. 나는 이것이 서로 경쟁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도전에 대한 자신의 마일리지 목표를 설정하지만 다른 사람들이하는 일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최선을 다하십시오.

Gmail에서 RuneAtrepeat에 참여하려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이름 및 이메일). 목록에 추가하고 11 월 1 일까지 스프레드 시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10 월 30 일까지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다른 사람이 이메일 중 일부를 받고 있었기 때문에 “RuneAtrepeat”인지 확인하십시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당신은 있습니까 ??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Miles Run Bet 도전 2018에 쌓입니다

Miles Run Bet 도전 2018에 쌓입니다

30 일 런 챌린지. Run Bet과 함께 마일즈 챌린지에 쌓입니다! 30 분의 미니늄으로 일주일에 4 일을 달리십시오. 가입하십시오

더 나은 달리기를 돕는 목표 – 마일즈 챌린지 일 1

더 나은 달리기를 돕는 목표 – 마일즈 챌린지 일 1

무료 30 일 달리기 챌린지 일 1. 런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Miles Run Challenge 11 월 20 일21

마일즈 런 챌린지 플래너에 쌓입니다

마일즈 런 챌린지 플래너에 쌓입니다

마지막 호출! 내일 마일을 시작합니다! 당신은 있습니까? 다음은 도전을 흔드는 데 도움이되는 무료 인쇄물입니다.

Miles 2021 – 무료 달리기 도전

Miles 2021 – 무료 달리기 도전

무료 달리기 도전 2021. 모든 레벨의 주자를위한 마일을 쌓아 올리십시오. 인쇄 가능한 캘린더 및 식사 플래너를 얻으십시오

당신의 신발을 보여주세요 – 마일즈 데이 2에 더미

당신의 신발을 보여주세요 – 마일즈 데이 2에 더미

Miles Day 2 – 운동화에 쌓아! Instagram @RuneAtrepeat에는 현재 경품이 있습니다. ent로 확인하십시오

마일즈 챌린지 파일에 대한 달리기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마일즈 챌린지 파일에 대한 달리기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마일즈 챌린지 목표 워크 시트에 쌓입니다. Miles Challenge에서 21 일 더미의 달리기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무료 p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