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 체중 감량 추적기 및 Omron

의 만보계 인 안녕하세요! 나는 산타 바바라에서 Bob Greene (Oprah의 개인 트레이너)과의 체력 행사를 위해 하루를 보냅니다! 그는 Omron과 협력하여 Omron 체력과 체중 감량 / 운동 도구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러너 에디션
내가 하루에 먹은 것. 현재 마라톤 또는 하프 마라톤을 훈련시키지 않은 러너의 식품 일기. 아침, 점심, 저녁, 간식과 팁.

더 많은 비디오

14 분의 0 초, 26 초

다음
마라톤 훈련 날 6
01:19

살다
00:00
08:21
14:26

그들은 나에게 활동 추적기와 만보계를 보냈다. 나는 집에서 일하고 기본적으로 몇 시간 동안 컴퓨터를 응시하고, 먹고, 굽고, 컴퓨터에서 몇 시간 더 시작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

나는 충분한 활동을받을 수 있도록 돌고량계의 열렬한 팬입니다. 예, 나는 lil 비트를 달리기를하지만, 일주일에 2 일이 걸리므로 그 당시에하는 일을보고 싶습니다.

활동을 컴퓨터에 업로드하고 Omron 체력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진행 상황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 추적기는 스크린 단계, 거리 및 칼로리가 연소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On Internet Program에서 목표를 향한 개발을 알려줍니다. 무게를 얼마나 많이 잃고 싶은지 알 수있을뿐만 아니라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얼마나 활동적이어야하는지 정확히 제안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나는 과거에 다른 트래커를 사용하고 이것을 파헤 쳤기 때문에 집을 청소하는 것과 같은 임의의 활동을 추적하기 때문에 이것을 파헤칩니다. 정말 칼로리 버너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Omron 제품을 검사 할 수 있습니다.

오늘 트위터에서 #fitwithomron과 @omronfitness를 팔로우하여 우리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Bob Greene을 인터뷰 할뿐만 아니라 운동 할 것입니다 – 너무 흥분됩니다 !!!

체중 감량 추적기 및 만보계 경품

AAAAND-OMRON HEATTY FITNESS는 중량 손실 추적기와 NFC 통신 트레이뿐만 아니라 RER 리더에게 하나의 Tri-Axis USB 홍수 미터를 제공하는 Omron 활동 스크린 하나를 제공합니다!

들어가려면 -이 게시에 대한 답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당신은 당신이 지금 전형적인 하루에 10,000 걸음을 내딛고 있다고 믿습니까?

미국 및 캐나다 거주자에게 개방. 정오 PST에 금요일에 문을 닫습니다.

면책 조항 : Omron Healthcare와 함께 블로그 라이터 캠페인에서 Bookieboo LLC 가이 게시를 작성하는 것이 보상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출판물에 표현 된 의견뿐만 아니라 생각은 저의 것입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