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을위한 러닝 장비뿐만 아니라 하프 마라톤 훈련

안녕하세요 !! 실행 캠프가 실제로 끝났습니다 !! 지금까지 우리는 더 빠르고 훨씬 더 강해지기 위해 추적하는 데 많은 기본 사항을 강타했습니다. 우려 사항이 있거나 검토를 원하는 경우 이전 메시지로 돌아갑니다. 그것은 당신이 할 때만 작동합니다!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의 날 3
마라톤 훈련 비디오 일기 – 날 3. 실행 저널 검사 런 러닝 반복

더 많은 비디오

51 초의 0 초

다음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06:05

살다
00:00
08:21
00:51

런 캠프의 첫 2 주 동안 우리는 운동화와 달리는 옷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마지막 날 달리기 장비는 엑스트라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반드시 달리기를 요구하지는 않는 것들이지만, 당신이 도와 줄 것이라면 훨씬 더 간단하게 달리는 것입니다!

이 목록의 제품은 절반 이상 마라톤을 훈련하는 것과 같은 장거리 주자에게 유용합니다. 그러나 수분 공급, 연료, 시간 / 거리 추적 또는 훨씬 더 즐거운 달리기 경험을 원한다면, 그것을 검사하고 필요한 것들을 재고를 만들고 싶다면. 이 제품들은 비싸지 만, 이것은 당신을 건강하고 행복하게하는 오락에 대한 투자입니다!

마라톤 용 장비 및 하프 마라톤 훈련

이들은 절반 마라톤이나 풀 마라톤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1000%가 아닌 모든 ‘엑스트라’이지만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1. 연료 벨트 또는 핸드 홀드 물병.

나는 STAIT in Shape Running Belt 및 Nathan Hand Hold 물병을 사용합니다 (StayFit에서 링크 된 StayFit에서 코드 반복으로 25% 할인을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 GPS 시계. 시장에 GPS 능력이있는 수많은 런닝 시계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Timex, Tom-Tom, Garmin을 사용했습니다.

3. 바디 글라이드 또는 바셀린.

4. SPF가있는 chapstick뿐만 아니라 선 블록. SunBlock을 입을 때 입술과 귀를 기억하지 마십시오!

5. 압축 양말. 나는 장기간 또는 장기 후에 치유를 위해 프로 압축 양말을 착용합니다.

6. 전해질 음료. (나는 자극 미리 실행과 어떤 경우에는 달리기 동안 항상 실행 중이기 때문에 재수 화가 빠르게 떨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7. 중간 연료를위한 씹거나 젤. 처음에는 지역 달리기 상점에서 매번 구매하여 다른 맛뿐만 아니라 브랜드를 시험해 볼 수있어 선호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상자로 구매하여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8. 폼 롤러. 구매하십시오. 그것을 활용하십시오. 비록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폼 롤러와 비슷하거나 싫어하는 관계를 가지고 있지만.

9. 많은 음식. 추가 구매. 그러나 아이스크림, 초콜릿 칩 쿠키, 팝콘, 피클, 참치 서브, 피자, 츄 로스, 초콜릿 chex 시리얼, 패드 타이, 프렌치 튀김, 토르티야, 날카로운 체다 치즈, 스나커 아이스크림 바 …

질문 : #1 선호하는 런닝 기어는 무엇입니까?

실행중인 기어 욕망 목록에 무엇이 있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65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65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