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위한 안전을 달리고 크리스마스를 장식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나중에 어때?

바쁜 한 주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것은 올해의 딸기 잼 포장 시간입니다! 올해 장식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크리스마스 장식 사진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슬퍼요?
내 최신 동영상

팟 캐스트는 8 월 6 일부터 요약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내가 들었던 3 개의 팟 캐스트를 빠르게 요약 한 새로운 비디오가 있습니다.
팟 캐스트가 차지 :

드라마 클럽 -2018 년 4 월 모니카 루인 스키와 2018 년 7 월 에피소드 코난 오브라이언과 요크 퍼지 공작 부인 에피소드. 흥미로운 것들!

The Morning Toast Podcast- 오늘의 E 에피소드 E를 포함한 뜨거운 주제에 대한 에피소드! 쇼가 완전히 취소 될 것이라는 뉴스 발표 (The Times는 최근에 약간 바뀌었지만 이제는 끝났습니다).

Heather McDonald와의 Juicy Scoop -Deck Excher Deck Mediterranean의 Sandy 선장과의 인터뷰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26 초

다음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06:05

살다
00:00
08:21
07:26

나는 그것에 대해 슬퍼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대부분 나는 단지 모든 것을 내려 놓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안심시킨 다음 1 월 2 일 이후에 다시 넣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여전히 크리스마스를 좋아한다 – 주로 음식 때문에. 그리고 괜찮습니다

나는 타 말레를 기다릴 수 없다 !!! 사랑 사랑 사랑.

마지막으로, 나는 여전히 음식과 노래와 치즈 영화를 통해 휴일을 즐기고 있습니다. #BOO뿐만 아니라 #yah

매일 아침 내가 아이들이 학교에 걸어 다니는 시간을 달릴 때 나는 공유하고 싶은이 릴 달리기 안전 팁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런 다음 나는 음식과 생명과 la-di-da에 대해 잊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오늘 – 오늘은 내가 기억하고 쏟아지고 싶은 날입니다.

안전 알림을 실행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주변 사람들에게 안전한 아이디어입니다.

나는 집 근처에서 자주 멈추고 빨간색이지만 차는 오지 않습니다. 많은 주자들이 맑은 거리를 볼 때- 빨간 빛이 있어도 그들은 그것을 통과합니다. 차가 오지 않으면 멈출 수있는 합법적 인 이유가 없습니다 … 맞습니까? (정말 일종의 것은 아니지만 그래)

글쎄, 나는 학교에 다니는 릴 사람들이 나를 빨간색으로 뛰어 다니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나쁜 예입니다. 나는 아이가 나를 거리로 따라 가서 상처를 받거나 그렇게하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차가 오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기다립니다. 나는 아이들과 함께 녹색 빛이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나는 조깅을 제자리에 두지 않는다 (이상한도처럼). 나는지나 가지 않는다. 안전한 세 번째 아이들이기 때문에 서서 30 초가 더 걸립니다!

모르겠습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분명 할 수도 있지만 한부분의 한부분 읽기에 도움이 될 수도 있으며 공유하기에 충분히 중요합니다.

나는 항상 규칙을 따르는 사람들이있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들은 나보다 낫습니다. 괜찮아. 그러나 나는 현실 세계에 살고 실수를 저지르고 이와 같은 작은 것들에 대해 생각합니다. 끝.

관련 : 달리기 기어는 어두운 곳에 가야합니다

질문 : 가로등을 통과합니까 (안전한 경우)?

빨간 불에 조깅을합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