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뤼셀이 돌아 왔습니다!

마지막 출판에 대한 모든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합니다!

나는 당신을 어렵게하십시오 : 다음에 당신이 자신을 비교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검사하는 것을 발견 할 때 – 중지, 자신에 대한 세 가지 훌륭한 높은 특성을 지정하고 계속 움직입니다.
내 최신 비디오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Jessica Simpson의 새 책 – Open Book의 리뷰. 가수뿐만 아니라 기업가는 트릭을 흘리며 뒤에서 그녀의 회고록에서 모두 놀라움을 느낍니다.

Audible Book의 리뷰 -Jessica Simpson은 스스로 읽습니다! 또한 오디오 버전을 얻을 때 Perk Tunes가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6 분의 0 초, 5 초

다음
주자를위한 하체 운동을하는 방법
03:09

살다
00:00
08:21
06:05

나는 지난주 브뤼셀 콩나물 대신 브로콜리를 구입하게했다. 내가 브로콜리를 즐겼을뿐만 아니라 로스트로도 탁월하며 레시피에 추가하고 원시를 먹을 수있는 더 많은 선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브뤼셀 콩나물이 돌아온 것이 매우 기쁩니다! 나는 절반의 양파로 그들을 굽고 남은 음식을 먹었습니다. 예, 저녁 식사와 함께 양파 반을 먹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벤!

나는 마찬가지로 체다 치즈로 가득 찬 두부 타코의 마지막을 먹었을뿐만 아니라 타코 쉘을 사용하여 그것을 퍼 내었다.

저녁 식사를하는 동안 나는 벤의 중국 음식과 후 머스와 당근을 먹었습니다. 지난주에 나는 내 식사의 노트를 보관했으며, 문서화되지 않은 모든 음식을 진정으로 의식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어제뿐만 아니라 오늘을 기억하지 못했고 더 많은 임의의 물기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적어도 한두 달 동안 계속해서 습관에 대해 알게되고 마음이없는 식사를 더 의식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오늘 기관과 내가 거기에있는 동안 Blueberries와 Chex Mix를 즐겼습니다.

나는이 HFC를 채워진 요구르트를 거기에서 가져 왔지만 저녁 식사 후에 그것을 저축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밝은 분홍색에 매우 놀랐다! 나는 정말로 큰 빨간 벨벳 케이크를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맛이 좋은지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의심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더 많은 즐거움을 위해 Path Mix로 그것을 얹었습니까?

전반적 으로이 옵션은 HFC가 내 혈당에 완전히 영향을 미치고 소수의 설탕을 잡고 마을로 가고 싶기 때문에 작동 중지였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 머리 속에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지만, 무언가가 HFC를 가지고 있음을 인식하기 전에도 발생합니다 (예 : 섬유 원 바가, 내가 정말로 먹을 수 있기를 원하지만 마찬가지로 73을 더 먹고 싶어합니다!).

내 ITB 증후군이 진단되었으므로 이제 치유를 시작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매우 기쁩니다. 나는 Active.com을 보는 것이 유혹하지만, 치유 시간에 대한 훨씬 더 나은 개념을 가질 때까지 견딜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까?

이제 나는 가야한다 – 잃어버린 켜짐 !!!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불가능한 Teriyaki Bowls- 프리 레이스 레시피

불가능한 Teriyaki Bowls- 프리 레이스 레시피

불가능한 버거 테리 야키 그릇 러너를위한 레시피. 하프 마라톤을 달리기 전의 장기 또는 프리 레이스 디너 레시피

간단한 3 구성 요소 요구르트 아이스 캔디 레시피

간단한 3 구성 요소 요구르트 아이스 캔디 레시피

3 구성 요소 요구르트 팝시 레시피. 건강한 여름 스낵 냉동 요구르트 아이스 캔디 캘리포니아 요구르트와 Frui

브로콜리 레시피를 곁들인 간단한 가추치 감자

브로콜리 레시피를 곁들인 간단한 가추치 감자

단순합니다브로콜리 라이트 레시피 스왑을 곁들인 e 가추치면 감자. 채소가 포장 된 가정용 친화적 인 식사 팟럭 레시피

가벼운 사워 크림 Enchiladas- 간단한 주간 레시피

가벼운 사워 크림 Enchiladas- 간단한 주간 레시피

건강한 재료로 가득 찬 간단한 엔칠 라다 레시피! 이 가벼운 멕시코 전통은 훌륭한 저녁 식사뿐만 아니라

캘리포니아 치즈를 곁들인 간단한 멕시코 피자 레시피

캘리포니아 치즈를 곁들인 간단한 멕시코 피자 레시피

단순하고 건강한 멕시코 피자 레시피. 이 빠른 점심이나 저녁 식사 멕시코 피자, 콩, 캘리포니아 치즈, 벨 P를 사용해보십시오.

피자 오믈렛 레시피 -2 방식

피자 오믈렛 레시피 -2 방식

저지방 정품 캘리포니아 모짜렐라를 가진 건강한 아침 피자 오믈렛 레시피. 아침 식사에 대한 계란 크러스트 피자 레시피, Lun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