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먹는 음식이 당신을 고통스럽게 유지하고 있습니까?

항염증제 다이어트를 시도해보십시오. 염증, 고통스러운 관절, 근육에 대한 생각, 붓기 및 이동성 상실은 아마도 마음에 관심이 있다고 말할 때 통증을 제거하는 데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연구는 신체의 만성 염증이 당뇨병, 심장병, 일부 암 및 알츠하이머 병과 같은 주요 질병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우리 몸의 염증의 양은 다양하며 활동 수준, 우리 삶의 수면 또는 긴장의 양, 심지어 우리가 먹는 음식과 같은 5 월 상황에 달려 있습니다. 이제 당신이 깨달아야 할 것은 이러한 요소들이 모두 축적되어 있고 수준이 질병의 위험이 증가함에 따라 질병의 위험이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이제 초기 생애이 수준은 너무 낮아서 몸에 염증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즉, 우리 몸이 적어도 한동안 염증을 통제하는 데 공정한 일을하고 하루보다 하루 만 더 깨우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40 대에 있고 무언가가 글을 쓰지 않고 걱정하는 것보다, 당신은 내가 무엇을했는지, 내가 무엇을 잘못했는지 또는 내 자신을 돕기 위해 지금 최선을 다할 수있는 일을 스스로 생각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C- 반응성 단백질 수준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의사에게 물어야하며 심지어 검사를 수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혈액 샘플과 의사와 의사가 평가하는 것보다는 모든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다이어트는 최적의 건강을 달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등록 된 영양사가 치료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염증으로 인한 통증이있는 경우, 중증의 경우 비 스테로이드 성 항염증제 (NSAID), 스테로이드 및 심지어 관절 대체 수술과 같은 염증에 대한 기존의 의료 경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염증과 싸울 수있는 훨씬 더 자연스러운 방법이 있으며 많은 일반적인 치료로 인한 바람직하지 않은 부작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먹는 것은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은 염증을 조절하는 것과 관련이있을 때 퍼즐의 중요한 조각입니다. 평균 미국식식이 요법은 고지방, 고 설탕, 붉은 육류 및 무서운 양의 가공 식품으로 구성됩니다. 이들은 모두 비만에 기여하는 것은 말할 것도없고 염증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건강한 전체 식품으로 구성된 항 염증식이 계획으로 전환함으로써 실제로 염증을 줄이고 그와 관련된 통증과 불편 함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가공 식품, 설탕이 많은 식품 및 가능할 때마다 정크 푸드를 피하는 것입니다. 대신 마른 단백질, 과일 및 채소와 같은 항염증제 품종을 포함한 신선한 전체 음식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나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실제로 일부 야채와 사전 포장 된 건강 식품조차도 귀하에게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염증을 조절하는 데있어 최고의 음식과 최악의 음식의 빠른 목록을 사용하십시오.

항 염증성 식품 : 대서양 연어 (야생) 신선한 과일, 야채 브라이트 다색 야채 그린 티 워터 러브 오일 레아 푸트 넛, 콩과 식물 및 씨앗 녹색 잎이 많은 야채 폴드, 특히 심황과 생강.

전 염증성 식품 : 설탕, 모든 소스 가공 된 Foodsfrench Friessfast Foodswhite 빵가방 크림 체크 치즈 나스 닉 식품과 같은 야채 및 Cornsoda, 카페인 및 알코올과 같은 식품

이러한식이 변화 외에도 다음과 같이 권장됩니다.

–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십시오 – 집이나 식당에서 건강을 난방하는 것이 며칠이 쉽지 않다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적어도이 세 가지 일을 시작해야합니다. 설탕을 줄이고, 수소화 된 오일을 줄이고, 매일 섬유질 섭취량을 35 그램으로 늘리십시오. 그것은 많은 섬유질이지만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 최적의 건강을 위해서는 7-9 시간 더 나은 수면을 취하는 것이 필수이며 많은 사람들이 품질 수면이 전신 염증을 조절하는 데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는 한 가지.

– 긴장 수준을 낮추는 데 훨씬 더 자주 긴장을 풀면 자신, 아침, 정오와 밤에 시간을 찾아 호흡에 집중하고 마음 속의 혼란을 깨끗하게하고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과제에 집중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 정기적으로 운동하십시오. 모두가 항상 나에게 가장 좋은 운동이 무엇인지 묻습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하는 것입니다.

– CRP 수준을 평가하라는 요구 ‘이 쉬운 혈액 검사는 신체의 전신 염증 수준의 가장 좋은 지표입니다. 인증 된 의료 서비스 제공자가 가장 적합한 조치를 취할 수있는 수준을 평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상태.

그러므로 당신이 고통스럽고 당신이 의식이 자신의 자기 자신보다 나아지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식이 요법과 생활 양식에 이러한 변화를 만들면 많은 사람들이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키고 염증으로 인한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원한다면염증 감소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자연스럽고 효율적으로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www.losethebackpain.com

지금 허리 통증을 잃어! 완전 무료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