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적 인 식사 및 빙빙에 대한 Q & A, 여름 달리기를위한 아이디어 및 기타!

내 스킨 케어 루틴에 대한 Instagram 문제의 새로운 Q & A, 여름 달리기에 대한 아이디어, 직관적 인 식사는 당신을 폭식시킬 것입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그것을 즐기고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걱정이 있으시면 아래 의견에 남겨 두십시오.
내 최신 동영상

5 분 달리기 워밍업 a
주자를위한 빠른 워밍업. 달리기 전에 5 분 동안 워밍업. 정확히 달리기를 준비하는 방법. 실행하기 전에해야 할 일에 대한 아이디어

더 많은 비디오

5 분의 0 초, 34 초

다음
바깥 팁을 달리거나 걷기위한 페이스 마스크
07:15

살다
00:00
08:21
05:34

행진, 직관적 인 식사, 폭식, 우울증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당신의 우려는 여름철에도 채택하고 더 많은 것을 입양 할 것입니다! 무작위 생활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달리기, 식사에 대한 아이디어.

더 많은 비디오

23 분의 0 초, 49 초

다음
미국 흙 북 리뷰
12:07

살다
00:00
23:49
23:49

Facebook Twitter 이메일 pinterest linkhttps : //runeatepeat.com/qa-on-intuitive-binging-tips-for-summer-running-and-more/copied

스킨 케어 루틴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항상 빛나고 있습니다!

나는 Aveeno의 세탁물과 일주일에 두 번 스크럽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나는 최근에 우아한 (읽기 : 비싼) 나이트 크림, 아이 크림 및 보습제와 같은 제품을 다루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훌륭한 시트 마스크와 아이 마스크를 좋아합니다 !!

최근에 내가 사용하고있는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피부 관리에서 런 런 반복 상점을 좋아하는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달리기 행진을 했습니까?

아니요.

직관적 인 식사를 연습하면 내가 선호하는 음식을 폭로하고 지나치게 방종 할 수 있습니까?

익숙하지 않은 직관적 인 식사는이 책에서 직관적 인 식사 – 직관적 인 식사를 철저히 설명했습니다.

신체의 굶주림, 충만 함, 요구, 건강한 균형을 원한다는 것에 따라 모든 식품 정책을 없애고 먹는 아이디어입니다.

여기에서 책을 확인하십시오.

나와 결혼 해 줄래? 예? 아니요? 아마도?

내가 취한 Instagram 이야기 여론 조사는…

당신이 가지고 있던 스트레스와 불안과 그에 대한 자기 이야기가 있었습니까?

당신은 이것을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냥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만 두어야 할 것입니다 …

내 자기 대화는 정확히 어떻게 느끼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과거에 나는 나 자신에게 말했다 – 긍정적 인 말. 아니면 종종 나는 진정으로 진실하고 상태를 얻습니다. 최악의 상황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그만 두었습니까? 당신은 당신이 멈추고 모든 사람에게 말할뿐만 아니라 게시해야합니까? 나. 그것은 엄청나게 큰 거래가 아닙니다.

경주에 선호하는 거리는 얼마입니까?

하프 마라톤!!

긴 레이스 중에 어떻게 연료를 공급합니까? 사용하고 싶은 간식이 있습니까?

예 – 저는 Clif Mocha 젤과 마가리타 샷 블록을 좋아합니다.

Clif Mocha 젤에는 카페인이 있으며 다크 초콜릿과 같은 맛이 있습니다.

마가리타 샷 블록에는 추가 나트륨이 있습니다.

Laguna Hills에 대해 무엇을 언급 했습니까?

레이스 전 오전 3시 30 분에 일어났습니다. 내 위치에 매우 가깝기 때문에 일찍 일어나지 않아도됩니다. 어쨌든. 경련과 기간 상황이 있었기 때문에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나는 세탁물뿐만 아니라 일어나서 일어나야했다.

블로그 게임에 들어가는 것이 늦었다 고 생각하십니까?

아니요 – 해요 !! 당신이 원하는 게 뭐든간에하세요! 여기에서 시작하십시오. 오늘은 당신의 출발 선입니다 !!

스파르타 인종 지원자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나는 스파르타 인종에 대해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내 생각은 용감하고 용감한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열심히 훈련 할뿐만 아니라 !!

지금이나 장기적으로 유아를 입양한다고 믿었습니까?

예, 나는 그것을 믿었습니다. 내가 양부모가되는 것에 대해 믿었던 것보다 훨씬 더. 그러나 나는 육아 파트너없이 그것을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아, ‘육아 파트너’ – 나는 Eggperience 웹 사이트에서 Valerie Landis로부터 그 문구를 얻었습니다. 그녀는 계란을 얼린 여성들과 이야기하고 최근에 인터뷰했습니다. 여기에서 인터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 저는 부모의 솔로를 원하지 않지만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나 자신의 훨씬 나은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더 나아지지 않을 때 불안을 어떻게 제공합니까?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치료사와 정신과 의사에게 가십시오. 치료사와 이야기하고 약물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당신이 훨씬 나아질 때까지 계속 올라가십시오. 모든 자기 관리도하십시오. 그러나 어려운 시간이 있다면 열심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기 손상이나 자살에 대해 믿는 것뿐만 아니라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딜레마 텍스트 라인에 문자를 보내거나 자살 핫라인에 전화 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 열/습도와 함께 제공하고 훌륭한 기본 마일리지를 유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날씨 조건을 확인하고 주변의 달리기 루틴을 계획하십시오. 가장 멋진 날에 가장 긴/가장 단단한 달리기를 실행하십시오.

CO 동안 실행하십시오오늘의 olest 부분 (위험이 없다).

수화 시키다!!

적절한 복장을 갖추십시오.

융통성이 있습니다. 노력뿐만 아니라 훈련에 대한 날씨 조건을 측면. 극단적 인 조건에서 달리는 경우 훨씬 더 어려워서 짧게 자르거나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 자신을 알라. 몸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할 때와 비교할 때 유아가 있는지 이해하십시오. 장기 목표에 대해 생각할뿐만 아니라 현명하게 생각하십시오. 신체가 물을 멈춰야하거나 속도를 유지 해야하는 경우 -하십시오.

여기에서 훨씬 더 많이 얻으십시오.

gifs의 말에 따라 여름 달리기 아이디어

이 여름 귀리를 항아리 레시피로 사용해보십시오

Instagram에서 @RuneAtrepeat를 따르십시오. 체크인, 업데이트 및 질문을하십시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87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87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