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es Moves’뮤지션은 Fitbit을 사용하여 Ragnar Relay

를 사용합니다. Annie는 이전에 #Fitbit2014 Challenge, 레시피 추가 등에 대해 썼습니다.

음악가로서 저는 달력의 3 분의 2에 달합니다. 저는 항상 새로운 도시에 있으며 시간대를 바꾸고 늦게 머물고 늦게 식사하고 늦게 자고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내가 기억할 수 있기 때문에, 내 체중은 내 의지력의 변덕과 당시의 유행 다이어트가 무엇이든 대상으로 위아래로 올라 갔다. 밴드 Sugarland와 함께 노는 동안 남편을 만나고 결혼했을 때, 함께 우리는 함께 미친, 요요 다이어트와 같은 삶을 위해 여행하는 롤러 코스터를 탔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생각할 수없는 일을하고 비건 채식인이되어 아이언 맨을 위해 훈련을 받았으며 70 파운드 이상을 잃었습니다. 갑자기, 나는 더 이상 결혼 생활에서 더 좋아 보이는 절반이 아니었다. 시원하지 않아요. 초콜릿 강에서 수영하는 것에 대해 계속해서 환상을 느끼면서 피자와 다이어트 코크스에서 슬픔을 익사시킬 때 (“안녕하세요, 큰 박제 피자를 원합니다. 오와 다이어트 콜라. 물의 시체는 수백 마일을 자전거로 옮겼으며 마라톤을 달렸습니다. Thad는 끝없는 자제 분수를 가진 사람의 유형입니다. 그러나 나는 추가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실패 할 미친 박탈 다이어트 계획이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 변화를 만들 시간이었습니다. 유용한 Little Fitbit 덕분에 지식과 책임이 필요했습니다. 마침내 나는 하루 종일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태우고 있는지 이해할 수있는 방법이 있었고 실제 결과를 보았습니다. 마찬가지로, Fitting-Into-the-Minidress-I-My-My-Sweet-Sixteen 결과 (예, 여전히 드레스가 있습니다. Contempo Casuals의 슈퍼 클래스 핫 핑크 레이온 번호. 그것으로?).

애니와 타드가 좋아요!

나를위한 또 다른 큰 요소는 혼자 가지 않는 것입니다. 우리의 fitbits의 도움으로, 나는 이제 여행 중에 여러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가는 음악 산업 유형 그룹을 포함하여 몇 가지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Fitbit과 함께 여행하면서 밤이 끝날 무렵 바에서 조깅과 같은 일을하는 몇 가지 사례가 하루에 10,000 단계의 목표를 달성하려고했습니다.

불행히도, 이제 무대 뒤에서 영화를 보면서 제자리에 조깅하는 여러 비디오가 있습니다. 여행 버스 내부에서 조깅을하면서 도로를 따라 여행 할 때 여행 버스 내부에서 조깅을합니다. 친구와 그 끔찍한 “도발”기능을 피하기 위해.

그리고 거의 20 파운드를 떨어 뜨리고 자신감을 느끼기 때문에 남편은 마침내 미친 지구력 도전에 참여하도록 설득했습니다. 친구들을 움직이는 음악과 함께 Thad와 나는 올 가을 Ragnar 릴레이에 참여할 것입니다. Ragnar 릴레이에 참여할 것입니다. Ragnar 릴레이, 48 시간 동안 우리 그룹이 차례차, 달리기, Chatounooga에서 Nashville까지 우리의 길을 기어 다닐 것입니다. 우리 중 우리 중 우리는 밴에서 차례 차를 타고 자고 운전하고 서로를 응원합니다 (투어에서 너무 멀지 않아서 얼마나 힘든지?).

우리는 Melanoma Research Foundation과 그들의 #getnaked 캠페인을 위해 5 만 달러를 모금한다는 목표를 설정했으며, 우리 팀은 Fitbit을 의지하여 우리가 훈련을하고 모든 단계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는 모두 도전에 도전을 가지고 있으며, 그 도전 과제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도구를 찾았습니다. 팀으로서, 우리는이 릴레이에 대한 훈련의 도전을 공유하고 자신의 도전에 도전 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이 영감을 줄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선과 악, 그리고보기 흉한 것에 대한 진실한 설명을 할 것입니다. 나 자신, 남편, 동료 및 팀으로부터 나는 우리의 건강을 되 찾는 일원이 된 Fitbit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Facebook과 Instagram에서의 여정에서 Annie를 팔로우 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의료 진단 또는 치료를 대신 할 수 없습니다. 건강 문제 나 상태를 진단하거나 치료하기 위해이 정보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식이 요법을 교체하거나 수면 습관을 변경하거나 보충제를 복용하거나 새로운 피트니스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