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는 나를 죽이려고합니다

안녕하세요. 내 고양이는 나를 죽이거나 적어도 내 평생 동안 방해하려고합니다. 따라서 고양이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이 게시물을 피해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라스베가스는 나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확인해야합니다.

어제 밤에 그는 일상 가이드에서 자면서 24 일의 어려움을 방해하려고했습니다. 나는 그가 단지 내 마음을 조금 벗어나기를 원한다고 생각한 이후로 놓아 주었다.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의 날 5
마라톤 훈련 블로그 실행 – 런 먹기 반복. 훈련 계획 5 일.

더 많은 비디오

4 분의 0 초, 34 초

다음
Covid 19 항체 검사
05:19

살다
00:00
08:21
04:34

오늘 아침 그는 내 아침 식사에 기어 오르고있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아마도 나는 아마도 많은 PB를 사용하고 병에서 일부를 먹었을 것입니다. 나를 판단하지 마십시오.

그는 내 메이크업 응용 기술을 비판했다. 제안했을뿐만 아니라 윤곽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내가 그에게 물러서라고 말하려고했을 때 그는 발톱을 위협적인 방식으로 날카롭게했다…

그리고 내가 요가 매트를 버리려고했을 때 그는 이번 주말에 파괴했다.

운 좋게도 그는 하루에 23 시간 동안 자고있어 집에서 평화로운 저녁 식사를 즐길뿐만 아니라 많은 일을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나의 최신 Stitchfix 배달에 정말 흥분됩니다. 나는 아직 개인을 시도하지 않았지만 5 개 중 4 개를 보았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식사 준비를위한 소모품을 얻었습니다.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나는 그가 소파 이상에서 나와 함께 껴안는 것에 관한 것이라고 믿었다.

그러나 그는 내 머그잔에 얼굴을 문지르고 내 무릎에 뜨거운 차를 쏟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가장 사랑스러운 방법으로자는 곳 에서이 일을합니다. 그래서 나는 용서하고 잊어 버립니다.

이상하게도, 나는 개를 고양이에게 좋아합니다. 뿐만 아니라 나에게 더러운 외모를 제공하지 않고 저를 그 일을하는 동물을 좋아하는 모든 종류의 동물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그는 귀여워서 그를 원하지 않는 한 그를 지킬 것입니다.

질문 : 고양이를 원하십니까? 이 고양이 특히?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