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연구 : 크랜베리는 미국의 Clemson University의 노화 방지제

크랜베리 ~ 생물 학자입니다. 크랜베리는 현미경 벌레 Caenorhabditis elegans의 수명을 거의 배로 할 수 있습니다.

Caenorhabditis el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작은 동물이 며칠 동안 만 살기 때문에 실험이 너무 오래 지속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연구원들은 최근 블루 베리, 심황 및 징코 빌로바를 포함한 여러 식물에서 자연 추출물의 생명 확장 효과를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크랜베리는 또한 흥미로운 화합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미국인들은 백신 마크로 카르 폰 (크랜베리의 식물 이름)을 추출하기 위해 Caenorhabditis elegans를 노출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벌레 중 일부는 그들이 부화 한 순간에 크랜베리 추출물을 받았다 [조기 시작 중재]; 다른 사람들은 후기 단계 [늦은 시작 개입]에서 크랜베리 추출물 만 주어졌습니다.

두 그룹 모두에서 일부 벌레에는 남은 생애 동안 크랜베리 추출물이 주어졌으며, 다른 사람들은 중년에 도달 할 때까지 추출물이 주어졌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성인 [청년]에 도달 할 때까지 추출물을 받았습니다.

아래 그림은 실험이 어떻게 설정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크랜베리 추출물이 주어진 벌레는 더 오래 살았습니다. 초기 보충이 시작되었고 오래 지속 될수록 추출물의 생명 확장 효과가 강해집니다.

평생 보충을받은 벌레는 80.8 % 더 오래 살았습니다. 이런 종류의 연구에서 훌륭한 결과입니다.

이 이상에 대한 수치는 크랜베리가 아마도 Caenorhabditis elegans의 기대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열 충격 단백질의 생산을 향상시킵니다. 이것들은 스티로폼의 분자에 동등합니다. 세포가 어려움을 겪을 때, 열 충격 단백질은 유리한 분자 구조를 감싸서 손상되지 않도록합니다.

다른 실험에서 연구자들은 콜레라 인 vibrio 콜레라를 유발하는 박테리아에 벌레를 노출시켰다 [아래 사진 참조]. 초기 초기부터 크랜베리 추출물을받은 벌레의 생존 가능성은 수십 % 더 높았습니다.

“크랜베리 추출물-매개 발전성 및 불안 작용을 고려할 때 Caenorhabditis elegans에서 포유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들 사이에서 진화 적으로 보존 된 메커니즘이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우리의 연구 결과는 인간을 포함하여 고등 구매 유기체에서 Healthspan을 개선하는 데 크랜베리 추출물을 적용하는 데 필수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연구원들은 연구원들에게 필수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끝내다. “그러나 인간에게서 비슷한 결과가 발생한다면 여전히 알려지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크랜베리 추출물의 보충시기는 Caenorhabditis elegans Healthspan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추상적인

Nutraceuticals의 소비는 노화 지연을위한 주요하고 강력한식이 개입입니다. 투여시기가 의학에서 생물 활성 화합물의 효능에 중요하기 때문에, 영양소의 효과는 보충시기에 의해 크게 영향을받을 수있다. 폴리 페놀이 풍부한 크랜베리 정확한 (CBE)는 영양소로 소비되며 노화 방지 특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C. elegans에서 CBE 보충의 유익한 효과에 대한 타이밍의 영향을 살펴 봅니다. 다른 노인 벌레, 젊은 성인, 중년 성인 및 노인에서 CBE의 자극 효과가 결정되었습니다. CBE와의 조기 시작 중재는 다른 연령대의 벌레의 나머지 수명을 늦게 시작한 개입보다 훨씬 강력하게 연장시켰다. 다른 노인 벌레에서 불안 행동과 생리 학적 행동에 대한 CBE의 효과도 조사되었습니다. 조기 시작 중재는 특히 노화 된 벌레에서 열 충격 및 V. 콜레라 감염에 대한 운동성과 저항성을 눈에 띄게 촉진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CBE 보충시기가 C. 엘레 간스 수명 및 건강 스팬에 대한 유익한 영향에 비판적으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인간에게서 유사한 결과가 발생하는지 여부를 추가로 확인하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PMID : 24566444 [PubMed – 프로세스] PMCID : PMC3942739

원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