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 캐롤라이나는 2015 년 9 월 29 일 “2 대 2″혼합 무술

업데이트를 승인하기 위해 처음으로 지정됩니다. 아래 행사는 실제로 진행되었습니다. bjpenn.com에서보고 된대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패딩 장애물이 장착 된 경기장에서 개최 된 혼합 무술의 두 가지 변형 인“Arena Combat”는 최근 사우스 캐롤라이나 운동위원회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SCAC는 그러한 전문가의 전투 스포츠를 승인하기 위해 최초의 북미 지정 또는 지방 보상의 구별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슷한 행사가 이전에 버지니아에서 개최되었지만, 그것은 국가의 운동위원회에 대한 조사를 피한 아마추어 행사였습니다.

표준 커미션 이외의 사건을 승인 할 때 종종 정책을 적용하여 자유를 얻을 때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규제 계획에 대한 빠른 분석에 따르면 보상을 지정할 수있는 권한으로 인해 책이 전투 스포츠의 발전을 승인하기에 충분한 권한으로 생산됩니다.

전투 스포츠 수수료 목록이 승인 할 수있는 많은 관할 구역과 달리 사우스 캐롤라이나는 규제 된 전투 스포츠를 정의하는 더 많은 개방형 기술을 사용하여“참가자가 의미하는 전문가 스포츠, 실제로 차고, 펀치, 활용하는 모든 전문 스포츠 플랫폼, 패드 또는 로프 또는 기타 표시로 둘러싸인 지역의 청중 앞에서 이벤트 또는 전시회에서 상대방을 부상 또는 비활성화하는 다른 방법. ‘

가이드 라인은 계속해서 대회가 필요하지 않아야합니다. (Palmetto에서 동물과 싸울 수 없다는 진실을 최소화하는 것을 최소화하는 것을 믿었지만, 가이드 라인 20-24.3“보상은 허가 이벤트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인간 이외의 동물, 또는 그들이 참여하는 사건에 대한 문제가 허용됩니다.

계속해서 Regulation 20-24.4는 특히 SCAC가 다음과 같이 WHCIH“가이드 라인 없음”판독 값에 대한 이벤트를 승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유형의 이벤트에 대한 가이드 라인이 없을뿐만 아니라 허가 신청이 접수 될 때,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허가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면허가있는 기관은 규정뿐만 아니라 주법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한 사용됩니다.

따라서, 교훈은 현대 전투 스프로트의 한계를 추진하려는 경우 사우스 캐롤라이나는 캥거루와 싸우고 싶지 않은 한 당신을 환영 할 수 있습니다.

이 행사를 특히 승인하는 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청문회 허용 : Arena Combat/Casey Oxendine

이 보상은 Casey Oxendine의 Hipshow CEO와의 Arena Battle과 관련된 청문회가 MMA의 Arena Battle을 승인하기 위해 청문회를 허용하는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심판 인 Blake Grice와 조지아는 6 명을 심판 한 경기장 전투 행사와 관련된 입력을 공급하기 위해 원격 회의를 통해 만족스러운 것에 합류했습니다. 전투기의 보안, 행사 정책, 의사의 수, EMT의 현재 및 이벤트 보험과 관련하여 토론이 이어졌습니다.

모션 : McCullough 씨는 법률 자문을 얻기 위해 집행 세션에 참여하기 위해 운동을했습니다. Shoemake 씨는이 동의를 두 번째로 만장일치로 가져 왔습니다.

모션 : Shoemake 씨는 조건을 준수 할 때 이벤트 허가에 대한 일회성 승인을주기 위해 운동을했습니다. 참여 심판을위한 3 시간 – 4 시간의 훈련 세션, 축구 스타일 휘파람을 활용하기위한 심판의 요구, 헤드 심판은 마이크와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정책과 가이드 라인이 참조로 채택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Hipshow는 이벤트 허가 신청서를 제출하는 데 30 일이 걸립니다.

광고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이와 같이:
로딩처럼 …

관련된

네바다는 Covid19 Eramay 27, 2020에서 청중없이 전투 스포츠 이벤트를 승인합니다.
BC 운동 보상은 2022 년 서부 캐나다 무술 챔피언십에 경고를 발행합니다.
Bare Knuckle Boxing Legality 23, 2019와 4 개의 댓글 문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