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에서 빠르게 실행 w heatherunz 128

오디오 playerhttps : //media.blubrry.com/runeatepeat/p/content.blubrry.com/runeatrepeat/rer_128.mp3

00:00
00:00
00:00

팟 캐스트 : 새 창에서 재생 | 다운로드
구독 : Apple Podcasts | Google 팟 캐스트 | 스티치 | RSS
더운 날씨에 빨리 달리기 – @Heatherunz의 최고의 제안

3 시간 이하 마라톤 러너 Heather Schulz aka @Heatherunz와 함께 여름 더위에 더 빠르게 달리는 비밀. 그녀는 더운 날씨에 강하게 달리기 위해 연료를 공급하고 수분을 공급하고 훈련하는 최선의 제안을 공유합니다.

이 제안은 @RuneAtrepeat IGTV 채널에서도 제공됩니다. 우리는 Heat에서 실행에 관한 Instagram 라이브 비디오를 모두 만들었고 Heather는 그녀의 이야기와 팁을 공유합니다.

워밍업 :

우리는 인터뷰에 가장 잘 뛰어 넘을 것이지만 Heather의 최근 Instagram 메시지 중 하나를 매우 영감을주고 싶습니다. 이것은 캡션입니다…

‘나는 어떤 식 으로든 청소년의 샘이 아니며, 내 나이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나이가 많지만 지금은 23 세가 된 것만 큼 빠릅니다! 어떤 거리에서, 더 빨리!

내 요점은, 나이를 당신의 변명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 자신에게 한계를 두는 사람입니다! 노력, 결단력 및 그것이 가능하다고 믿는 것은 나이보다 훨씬 더 관련성이 높습니다.

내가 37 세가 될 때까지 마라톤에서 3 시간을 끊지 않았다는 것을 상기시켜드립니다 !!

장벽을 무너 뜨리고, 당신이 가능하다고 믿고, 일을하십시오! 집에 갇혀? (예,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약점에 대한 노력, 우리 모두는 그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공 사례를 듣고 싶어 !! 우리 모두는 이야기 할 이야기가 있습니다!”

@RuneAtrepeat IGTV 채널 에서이 인터뷰를 볼 수 있습니다. 또는 좋아하는 팟 캐스트 앱에서 들어보세요!

@HeatherUnz와 함께 더운 날씨 달리기 제안

이 인터뷰는 뜨겁고 습한 여름 날씨에서 달리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제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는 아래의 모든 질문을 다루지 만, 경주를위한 달리기와 훈련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최고의 비밀이 드러납니다.

1. 당신은 매우 뜨겁고 습한 플로리다에 살고 있습니다 – 플로리다에서 얼마나 오래 살았습니까? 날씨에 익숙합니까 ??

2. 열과 습도로 달리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더운 날씨에 강하게 달리는 데 도움이되는 3 가지 일은 무엇입니까?

3. 더운 달 동안 달리기 루틴, 목표, 훈련 등을 변경합니까? 그렇다면 어떻게? 그렇지 않다면 왜?

4. 더운 날씨에 대단한 가장 좋아하는 장비 (옷, 수화 등)는 무엇입니까?

5. 다른 러너의 달리기를 향상시키기 위해 한 가지 제안을 할 수 있다면 – 어떻게 될까요?

Instagram에서 @HeatherUnz를 팔로우하고 어떤 제안이 가장 좋아하는지 알려주십시오!

Heather의 더운 날씨가 좋아하는 즐겨 찾기 :

허니 스팅거 젤

모튼 젤

피클 주스 샷

Nuun 전해질 정제

바디 글라이드

코알라 클립

애프터 쇼츠 헤드폰

젠사 압축 슬리브

Balega 달리기 양말

양말을 달리는 발

반복 팟 캐스트 알림을 먹습니다

Fave Podcast 앱에서 Run Eat Repeant Podcast를 구독하여 새로운 에피소드를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1 분이 있다면 – 쇼를 평가하고 검토하십시오. 매우 귀중하고 정말 감사합니다 !!

다가오는 에피소드에서 내가 다루고 싶은 주제 아이디어 나 질문이 있습니까? 말해 주세요!

Instagram의 이메일 runeatrepeat@gmail.com 또는 DM @RuneAtrepeat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계속 선택하십시오.

가상 레이스 훈련 방법 1 부

최고의 가상 레이스를 실행하는 방법 2 부

Lorena Light Footed Woman Review

5 가지 제안 (실제로) 달리기 후 스트레칭

Instagram에서 @RuneAtrepeat를 팔로우하여 매일 업데이트, 제안 및 재미를보십시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3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