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 포스트 : Heather Eats Almond Butter

오늘 Heather Of Heather Almond Butter (일명 Heab)의 뛰어난 게스트 게시물이 있습니다! 나는 많은 이유로 Heather와 그녀의 블로그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주요 것 중 하나는 그녀가 자신의 몸을 듣고, 잘 연료를 공급하고,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운동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예입니다.

Heather는 무역에 의한 안마사이며 지난 주 마사지 후 나는 전 주자에게 물어보고 이제 Hardcore Yogi에게 몇 가지 질문을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훌륭한 추천과 정보를 가지고 있으므로 모든 것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즐거움?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 날 1

더 많은 비디오

3 분의 0 초, 12 초

다음
마라톤 훈련 날 6
01:19

살다
00:00
08:21
03:12

*************************************************************** **

run ale eat report의 안녕하세요. 먼저, 블로그에 게스트 게시물을 작성 해달라고 Monica에게 감사드립니다. 모니카, 나는 진정으로 영광입니다.

나에 대한 약간의 배경…

2002 년 가을, 첫 마라톤을위한 훈련을 받았을 때, 나는 약간 과도하게 열망하고 마일리지를 너무 빨리 높였습니다. 나는 음모 뼈에서 불안 골절로 끝났고… 당겨진 사타구니 근육. 아야! 옷을 입는 것이 약 3 주 동안 진정한 도전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불안 파괴가 치유되기 위해 달리기에서 몇 달을 쉬고 난 후에도 여전히 사타구니 문제가있었습니다. 2 개의 다른 정형 외과 의사와 약간의 물리 치료 나중에, 나는 마사지 치료를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글쎄, 그것은 나를 위해 놀라운 일을했고, 나는 뉴욕시를 운영했을 때 2003 년 11 월에 첫 마라톤을 완성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다음 달에 비영리 단체에서 일을 그만두고 2004 년 1 월에 마사지 치료 학교에 갔다. 나는 아르바이트 일을했고 부모님의 도움으로 약 8 개월 안에 500 시간 프로그램을 완료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저는 그 이후로 LMT (라이센스 마사지 치료사)로 일했습니다.

모니카는 마사지와 달리기와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요청한 몇 가지 우려 사항을 해결하기를 원했습니다. 많은 고객이 주자이므로 수년 동안 내가 발견 한 것을 여러분 모두에게 보여주게되어 기쁩니다.

큐; 러너는 자신의 훈련에 혜택을주기 위해 마사지를 얼마나 자주 받아야합니까?

A : 솔직히, 나는 그것이 당신의 주간 마일리지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주일 이하의 캐주얼 러너라면 월간 마사지가 좋을 것 같습니다. 더 많이 달리거나 중간 거리에서 장거리 경주를 위해 훈련하는 경우 한 달에 두 번 마사지를 권장합니다. 일주일에 50 마일 이상 달리면 몸이 많은 일을하도록 강요하고 매주 마사지가 세금 근육에 실제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나는 마사지가 싸지 않지만 쇼핑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차체가 종종 고가 인 가장 가까운 건강 스파로 달리지 마십시오. 해당 지역에 현지 마사지 치료 학교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연수생은 라이센스를 받기 전에 인턴쉽을 완료해야하며, 기관은 할인 된 요금으로 대중에게 마사지를 제공 할 것입니다. 그것은 최고의 마사지는 아니지만 적어도 근육은 약간의 사랑을 얻을 것입니다. ?

Q : 주자는 스포츠 마사지 만 받아야합니까?

A : 아니요, 주자와 비 러너 모두에게 도움이되는 모든 종류의 마사지 요법 양식이 있습니다. 나는 조금 더 깊이 일하는 경향이 있으며, 모든 고객이 반드시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나는 매우 온화하고 훨씬 더 편안한 스웨덴 마사지를 더 많이 할 것입니다. 많은 종류의 마사지가 어제 웨이에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며, 종종 개인의 취향으로 귀결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더 긴 경주를 위해 높은 마일리지와 훈련을하고 있다면, 그렇습니다. 그렇습니다. 스포츠 마사지, 깊은 조직 또는 신경근 치료를 전문으로하는 마사지 치료사를 찾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피곤하고 과로 한 근육으로 무엇을 끝내야하는지 정확히 알게 될 것이며, 좋은 치료사는 근육 부상을 도울 수 있으며, 할 수 없다면, 가능한 사람에게 당신을 추천해야합니다. 좋은 치료사를 찾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걱정할 수 없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가장 가까운 스파로 달리지 마십시오. 그 치료사들은 종종 과로하고 임금을받습니다. 달리는 친구와 이야기하십시오… 주위에 물어보고 주자를 이해하는 사람을 찾으십시오. 많은 치료사는 그렇지 않습니다.

Q : 세션 전에 마사지 치료사에게 알릴 필요가 있습니까?

A : 새로운 고객 인 경우 마사지 치료사는 통증, 약물, 활동 등에 대한 기본적인 우려를 묻는 섭취 양식을 작성해야합니다. 새로운 고객과 함께 일하기 전에, 나는 항상 고통이 있는지, 그들이 달리고있는 양, 부상 등을 묻습니다. 또한 마사지 기술에 대해서도 말합니다. 내가 더 깊이 일하는 경향이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나는 압력이 너무 많고 호흡에 집중하면 항상 발언하도록 격려합니다. 고객의 깊은 느린 리듬 호흡은 매듭을 부드럽게하려고 할 때 실제로 도움이됩니다. 치료사에게 특정 신체 부위를 일하는 것에 불쾌한 지 알게하십시오. 내 고객 중 일부는 오히려 얼굴을 만지지 않을 것입니다.ES 등

Q : 속옷을 벗거나 켜져 있습니까?

A : 우리가 둔부의 옷을 입고 훈련을 받으면서 학업을 벗는 것에 대해 이상하게 느끼지 마십시오. 고객이 좌골 신경 문제가 있거나 뒷면 전체를 방출한다고 말하면 시트를 들어 올리고 무릎 길이의 권투 선수 반바지를 입고 있음을 알게되면 거의 웃음을 감아 야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당신의 piriformis 근육, 깊은 둔근 근육은 아마도 신경을 꼬집고있을 것입니다 … 거기에 들어가서 내가 찾을 수있는 것을 보자. 옷. 모든 옷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편하지 않으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속옷을 둘러싼 다. 그러나 엉덩이에 통증이 있다면 속옷을 잃어 버립니다. 나는 우리가 당신을 기대하고 있다고 약속합니다.

Q : 마사지 요법이 예산으로 전혀 모양이 아닌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A : 글쎄, 내가 추천하는 몇 가지 가정 마사지 기술이 있습니다. 모든 주자는 막대기를 소유해야합니다. 폼 롤러와 마찬가지로 훌륭한 자체 마사지 도구입니다. 실제로 러너를 위해 검은 색 폼 롤러를 추천합니다. 그들은 여기에서 상상 한 백인보다 훨씬 더 단단합니다.

또한, 나는 당신을 약간 비밀로 삼겠습니다… 우리는 좋은 거래를 마사지하는 치료사입니다. 나는 머리카락을 위해 마사지를 교환하고 많은 결혼 비용을 많은 결혼 비용으로“지불”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치과 사업, 회계 서비스 등을 위해 거래하는 일부 치료사를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좋은 치료사를 알고 대가로 무언가를 제공 할 수 있다면 그들이 물물 교환 할 준비가되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이 모든 정보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Heather (AT) Heathereatsalmondbutter.com에서 우려 사항을 이메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Monica에게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모든 주자에게 행운을 빕니다. 나는 당신의 근육이 얼마나 힘든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요가 매트를 위해 운동화를 은퇴했습니다. ?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운동 및 제안이있는 주자를위한 운동 캘린더 -2019 년 12 월

운동 및 제안이있는 주자를위한 운동 캘린더 -2019 년 12 월

12 월 운동 및 달리기 달력. 체중 운동을하는 새로운 러너를위한 무료 인쇄용 달력 및 runnin

새해에 대한 최대한의 달리기 목표 목록

새해에 대한 최대한의 달리기 목표 목록

2022 년의 최대한의 달리기 목표 목록. New Year Run 목표 통합 문서 무료 목표를 설정하기위한 무료 가이드!

달리는 후에 먹을 것

달리는 후에 먹을 것

더 빨리 회복하기 위해 달린 후 먹을 것. 15 포스트 실행 간식 아이디어. 달리기 후에는 무엇을 먹어야합니까? 그리고 당신을 돕는 제안

피트니스 캘린더 실행 -2020 년 9 월

피트니스 캘린더 실행 -2020 년 9 월

실행 계획 9 월 달력 무료 인쇄. 3 번의 달리기와 2 개의 근력 훈련 일이있는 러너 운동 일정

나쁜 레이스 팟 캐스트에서 돌아 오는 방법 #82

나쁜 레이스 팟 캐스트에서 돌아 오는 방법 #82

발을 돌보는 최선의 제안. 나쁜 경주에서 돌아 오거나 달리는 방법. 하프 마라톤, 10K, 5K 및 마라톤 트레인

더 빠른 후 실행을 복구하는 최선의 제안더 빠른 후 실행을 복구하는 최선의 제안

더 빨리 회복하기 위해 달리기 후해야 할 5 가지 최고의 방법. 빨리 복구로 달리기 후에 무엇을해야하고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