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랜드 하프 마라톤 요약

안녕하세요! 바로 여기 디즈니 랜드 하프 마라톤의 요약이 있습니다! 나는 토요일에 10K 인 덤보 더블 시도와 일요일에 하프 마라톤을했다. 내 디즈니 10K 요약을 여기에서 검사하십시오.

10K 후 I Carb-Loaded는 Pho와 Sonic과 함께 13.1을 위해로드되었습니다. #팔
내 최신 동영상

바깥 팁을 달리거나 걷기위한 페이스 마스크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 중에 달리기 또는 밖으로 걸어가는 얼굴 마스크 아이디어. 러너를위한 최고의 선택뿐만 아니라 마스크와의 거래를 착용해야합니까?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15 초

다음
Pysch Ward의 매력적인 배우자 : 회고록 – 서평 검토
05:31

살다
00:00
08:21
07:15

그런 다음 3:40 am 웨이크 업 전화를 준비 할뿐만 아니라 바람을 피우는 시간이었습니다. 나는 그 터무니없는 시간에 온라인으로 가깝다는 점을 고려할 때 디즈니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머물지 않았습니다.

10K보다 절반에 걸쳐 훨씬 더 많은 웹 트래픽이 있었는데, 나는 그것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2 분 동안 여유를두기 위해 Corral에 간신히 만들었습니다.

디즈니 랜드 반 마라톤 요약

팁 : 시작을 향해 걸을 때 Corral을 찾으십시오. 처음 아침에 나는 거리를 걷고 울타리를 걸었을뿐만 아니라 거리를 걷는 사고에 잘못된 목장에 들어갔다. 나중에 Corral로 돌아갈 수는 있지만 이전의 것만 큼 걸을 수는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 모험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공원 밖에서 감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디즈니 랜드를 쳤다.

팁 : 디즈니 경주는 엄청나게 일찍 시작되므로 첫 번째 사진의 많은 부분이 여전히 어두워지면 해 가지기 전에 나타납니다. 이것을 마일 3으로 인식하기 전에 캠이나 전화로 멋진 사진을 찍는 방법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블로그에 흐릿한 사진 모음을 보유하십시오…

툰 타운!

디즈니 랜드 하프 마라톤은 주로 판타지 랜드 주변에 악당 캐릭터가있었습니다. 나는 Little World 근처의 Cruella de Ville과 함께 사진을 찍었을뿐만 아니라 멈췄습니다.

팁 : 마일 4 마일 이후에는 모두 공원 밖에 있습니다. 따라서 Disneyland와 함께 부품의 사진을 찍고 싶다면 CA 경험이 레이스가 시작될 때 캠을 준비하십시오. 우리가 공원을 떠난 후 캠을 치워 버렸지 만 엔젤 스타디움 근처에서 다시 한 번 뽑아 냈습니다.

처음 몇 마일 이후에 주자가 공원 밖으로 나가더라도 나는 여전히 그것이 대부분 훌륭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민속 댄서들과 사람들이 응원하는 오래된 차량의 긴 라인이있었습니다.

마일 9 마일은 천사 스타디움과 함께 운영됩니다. 우리가 지나간 경기장의 일부가 관람석에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엄청나게 굉장했습니다!

결국 당신은 디즈니 랜드로 돌아와서 디즈니 시내에서 경주가 완성됩니다.

디즈니 랜드 하프 마라톤 결과 : 1:54:46

나는 사진을 찍는 것을 멈추는 종족의 시간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달릴 때 존경하는 속도를 유지했습니다.

나는 토요일에 10K를했고 일요일에 절반을했기 때문에 나는 덤보 더블 시도를 완료하고 추가 메달을 얻었습니다.

표면에서 그것은 주차장 구조로 간단한 산책이었습니다.

팁 : 디즈니 랜드 경주는 디즈니 세계 시내 지역보다 훨씬 작은 디즈니 시내에서 끝납니다. 커피, 스무디, 음식을 먹을 수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혼잡합니다. 지원 팀이 마무리 근처에서 기다리는 동안 음식뿐만 아니라 음료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하지만, 아침 식사/브런치 오프 부동산을 계획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팁 : 달리기 디즈니 레이스는 재미로 표시됩니다! 당신은 디즈니 파크와 함께 운영 할뿐만 아니라 캐릭터와 스타일 파크를 다른 방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속도를 위해이 종족을 운영한다고 믿지 않습니다. 따라서 멈추고 사진을 찍고 의상을 입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나는 당신의 다음 경주에서 모든 것을 나가는 것뿐만 아니라 그것에 기쁨을 느낍니다.

질문 : 당신은 재미를 위해 경주를합니까? 또는 이후의 음식을 위해 ??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어바인 하프 마라톤을 레이스

어바인 하프 마라톤을 레이스

렉서스 레이스 경주 어바인 하프 마라톤. 오렌지 영역은 반쪽, 5K, 릴레이 결과 및 요약을 실행합니다. 2019 레이스 업 레이스 디스크

서핑 시티 하프 마라톤 결과와 요약

서핑 시티 하프 마라톤 결과와 요약

서핑 시티 마라톤과 절반 마라톤 결과와 요약. 헌팅턴 비치의 하프 마라톤 달리기의 재미뿐만 아니라 사진

디즈니 월드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사진

디즈니 월드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사진

디즈니 월드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평가 및 사진 실행. 디즈니 선호 레이스 프로그램 사진을 실행하십시오

OC 하프 마라톤 결과 및 상위 13 개 하이라이트

OC 하프 마라톤 결과 및 상위 13 개 하이라이트

OC 마라톤 및 하프 마라톤 레이스 결과. 오렌지 영역은 13.1 마일의 가장 훌륭한 부분뿐만 아니라 요약합니다. 다른 사람의 할인율

AFC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사진

AFC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사진

미국 최고의 도시 (샌디에고) 하프 마라톤 레이스 결과와 요약. AFC 반 마라톤 사진. 실행

어바인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어바인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검토. 어바인 하프 미친 하프 마라톤 달리기 프로그램과 레이스 평가뿐만 아니라 아이디어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