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천연 제품 엑스포 인플 루 언서 즐겨 찾기 및 건강 식품 빙고

안녕하세요! Natural Products Expo (일명 소셜 미디어의 #expowest)는 이번 주말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열렸습니다. 교육 세션, 워크샵 및 전시회와 함께 최고의 친환경적이고 건강하며 천연 제품과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정보 세션, 환상적인 스피커 및 내가 본 것 중 가장 큰 제품 및 샘플 부스가 있습니다. 우리가 곧 즐거움을 줄 수있는 새롭고 개선 된 음식, 가정 및 호소 제품을 모두 보는 것은 환상적이고 흥미 롭습니다 (아직 외출하지 않은 경우).

그리고 Instagram에서 @RuneAtrepeat를 따라 재미있는 박람회에서 영감을 얻은 Bingo 게임을 위해!
내 최신 동영상

미국 흙 북 리뷰
미국 흙 북 리뷰

더 많은 비디오

12 분의 0 초, 7 초

다음
Covid-19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05:16

살다
00:00
08:21
12:07

나는 몇 년 전에 내가 함께 일하고 있던 시리얼 회사의 손님으로 처음 갔다. 나는 그해에 집으로 가져온 서사시 샘플 백으로 내 캐리를 거의 탈구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캘리포니아 남부에 살면서 운이 좋으며 많은 시간에 참석할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올해부터 가장 좋아하는 것을 공유하고 싶었고 새로운 아이템을 언급하기 전에 참석 한 것을 고려하십시오. 최근에 상점에서 본 건강 식품을 많이 보았습니다. 따라서이 음식 중 많은 음식이 지금 상점에 있거나 곧오고 있습니다.

이 목록은 쇼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과 임의의 생각을 매시 한 것입니다… 즐기십시오!

천연 제품 Expo West 하이라이트 및 메모

1. 나는 케첩을 좋아합니다… 최근에 나는 매운 케첩에 들어가서이 카레 케첩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관련 : 최근 에이 게시물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헤어 제품을 지적했습니다. 글쎄… ​​제가 사용하고 있던 샴푸 & 컨디셔너는 생강이 있고 내 인생의 특정 남자는 다른 날에 나에게 포옹을했고 나는 카레 냄새가 났다고 말했다. 나는 그가 생강을 위해 혼란 스러웠다고 생각하지만 지금은 자의식을 느낍니다. 샴푸와 컨디셔너를 바꿔야 할 수도 있습니다.

2. 생강에 대해 말하기 !!! 나는 내 머리카락 때문이 아니라 생강을 사랑합니다. 위장에 좋고 연료를 달리는 데 좋습니다.

3. dis mah bai

4.이 스무디 팩에는 컵이 함께 제공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5. 디저트 그냥! 종종 나는 단지 디저트를 원합니다.

6. 엑스포는 많은 비건 채식인, 팔 레오, 알레르겐 무료 식품을 강조합니다. 그래서 모두를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말한 모든 대표자는 특정 음식을 피하거나 특정 영양소를 더 많이 추가하려는 사람들의 제품에 대해 잘 알고있었습니다.

이 파스타는 소스에 고기를 먹었고 샘플을 나눠주는 사람은 모든 사람들에게 그것을 건네 주었을 때 잘 지 냈습니다.

더 많은 생강!

7. 천연 제품 엑스포에서 모든 아이스크림 옵션을 좋아했습니다! 그들은 유기농, 고생물, 비건 채식 아이스크림 등을 가졌습니다. 나는 심지어 내가 가장 오랫동안 시도하고 싶었던 Talenti Mint N Chip Gelato를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층의 젤라토가 나오지 만 나는 정말로 나의 유명한 맛을 원했다. 실제로 당신은 당신이 자유롭게하고 싶은 맛의 특종을 살 수 있습니다. 놀랍습니다.

8. 팝콘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이제 제대로 하는군.

그리고 나는 Watkins 부스의 신선한 팝콘과 당신이 뿌릴 수있는 모든 토핑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팝콘 회사도 엑스포에있었습니다 – Chica Pop, Lesser Evil, Skinny Pop, Good Health 등을 번성합니다! 나는 팝콘을 정말 좋아한다.

9. 나는 모든 종류의 너트 버터와 모든 너트 버터 제품을 시도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저스틴의 부스에 의해 거의 이상적이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내 관심을 끌었고 캐슈 버터로 덮인 캐슈와 아몬드 버터로 덮인 아몬드를 시험해 보았는지 물었습니다.

10. 나는 최근 새싹 에서이 밥의 레드 밀 그라 놀라 / 단백질 바를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방금 1 월에 나왔고 나는 테스트를 거쳐 기뻤습니다.

11. 차가운 양조 커피 – 사랑.

12. 나는 대학에서 카시 시리얼의 가장 위대한 팬이었다. 내 엄마는 카시가 체중 감량의 비밀이라고 말했다. 아마도 그보다 훨씬 더 관여했을 것입니다. 많은 카시 시리얼에는 다른 시리얼 옵션에 비해 많은 섬유와 단백질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신제품에 호기심이 많고 관심이 있습니다. Kashi Kids Honey Cinnamon Combos는 정말 좋았습니다.

13. 그라 놀라는 나의 약점입니다. 그리고이 새로운 곰 알몸 그라 놀라는 훌륭합니다! 나는 다크 초콜릿 헤이즐넛 버터를 시험해 보았습니다 – 그것은 맛이 좋고 무너진 쿠키의 일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4. 쇼에서 나의 주요 초점 중 하나는 kombucha, 강화 된 물, 에너지 음료, 음료의 프로바이오틱스, CBD 오일 음료, 차 기반 음료, 반짝이는 물 등 새로운 음료를 탐험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큰 술꾼입니다.

그래서 나는 코코넛 워터 기반 음료 와이 Runa 음료와 같은 많은 러너 친화 음료 옵션을 보게되어 기뻤습니다.

나는 La Croix 스파클링 워터로 가득 찬 냉장고를보고 내 행복에 대한 Instagram 이야기를했습니다. soooo o 좋아요 !!

15. 특별한 미스터리이 비건 참치가 녹는 소리를 외칩니다. 너무 좋아서 내가 얻은 부스 사진을 찍는 것을 잊었습니다! 정말 좋았 기 때문에 파열되었습니다.

16. Applegate Farms는 일반적으로 점심을 공급했습니다 – 그들은 전체 크기의 칠면조 버거와 소시지 샌드위치를 ​​나눠주고있었습니다. 그들은 칠면조 및 버섯 버거 인 새로운 햄버거 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나는 두 가지를 좋아하므로 황홀합니다!

전반적으로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기는 어렵습니다. 나는 항소 제품을 탐색 할 시간이 훨씬 많았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내 인생에서 개선하고 싶은 것입니다.

쇼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우리 모두가 너무 다르고 우리 몸과 요구는 너무 다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을위한 무언가가 있기를 바랍니다! 특별한식이 요법이나 건강이 걱정된다면 모든 가정에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은 매우 대단합니다.

음식을 위해… 나는 한 가지만 선택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음료 나 여분의 비타민과 영양소가있는 음식과 같은 혜택이 추가 된 몇 가지 식품을 주시 할 것입니다.

수상자를 선택할 수 없으므로 여기에서 Nexty Award 수상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각 카테고리에서 최고 목록입니다.

오, 나는 Natural Products 팀에게 National Products 팀에게 큰 감사를 표해야합니다. 미국 전역의 환상적인 블로거, YouTubers, Podcasters 및 Instagrammers가 있으며, 이는 큰 추종자들에게 참석하여 진지하게 영광입니다.

그리고이 새롭고 흥미 진진한 제품은 모두 모든 옵션에 대해 생각하게했습니다! 그래서 나는이 건강 식품 빙고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

이들 중 많은 것을 시도 했습니까? 그들 모두? 그냥 놓치고 있습니까 ??

Instagram에서 @RuneAtrepeat를 따르고 당신이 먹은이 건강한 음식을 얼마나 많이 먹었는가 !!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2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2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