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운동으로 고혈압 전투

요가 운동으로 고혈압 전투
Sarka-Jonae Miller

(자연 노크) 요가 유연성, 휴식과 명상이 떠 오릅니다. 치유 시스템으로 요가를 적용하는 것은 서구의 마음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오늘날 서양 의학 (약물)에 대한 광범위한 의존에도 불구하고, 요가는 메릴랜드 대학교 의료 센터 (UMMC) 전화가“사일런트 살인자”라고 부르는 조건 인 고혈압 (HBP)과 같은 걱정을 위해 수천 년 동안 활용되었습니다.

혈액 연구소뿐만 아니라 국립 심장 폐에 따르면 미국인 3 명 중 1 명은 고혈압을 앓고 있습니다. 고혈압 (고혈압)은 종종 미국인의 주요 살인자 인 심장병의 선구자입니다. 특정 요가 포즈는 고혈압에 유용한 운동으로 이해됩니다.

숫자를 낮추십시오

UMMC에 따르면 미국의 누군가는 심장병으로 33 초마다 사망합니다. 미국 심장 협회 (AHA)는 운동, 불안 관리 및 고혈압을 막기위한 체중 관리를 제안하여 심장병의 위험을 낮추는 것을 제안합니다. 요가는 세 가지 권장 사항을 모두 지원할 수 있습니다.

미국 요가 협회 (AYA)에 따르면 요가는 혈압, 특히 이완기 점수를 낮추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혈압은 이완기 점수 위에 기록 된 수축기 점수 인 두 숫자로 측정됩니다. 수축기 수는 혈압의 측정이며 심장은 혈액을 펌핑합니다. 이완기는 비트 사이의 혈압을 말합니다. AYA는 이완기 수가 가장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또한 Mayo Clinic에 따르면 이완기 혈압이 높은 사람들은 종종 높은 수축기 혈압을 설정합니다.

요가는 몸뿐만 아니라 마음의 이완을 촉진하면서 고혈압에 도움이됩니다. 요가를 지원하면 긴장, 얕은 호흡 및 심박수 증가를 포함하여 스트레스의 불리한 영향을 줄입니다. 예방 잡지에 따르면 마찬가지로 물리적 체력과 유연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익한 고혈압 운동

요가 저널 (Yoga Journal)에 따르면 특정 요가 포즈는 고혈압 치료법입니다. 애완견을 다루는 것과 같은 널리 알려진 포즈와 단순한 선물은 유익하지만, 거대한 발가락과 같은 더 낮은 운동은 미리 벤드를 앉히는 것입니다.

큰 발가락 포즈

함께 발로 서십시오. 코와 함께 흡입하십시오. 코로 숨을 내쉬고 허리를 앞서 구부려 등을 똑바로 유지하십시오. 거대한 발가락을 붙잡고 조심스럽게 당기십시오.

앞서 굽힘

다리와 직접 앉아서 함께 앉으십시오. 코로 숨을 내쉬고 엉덩이에서 앞서 구부립니다. 등을 직접 유지하고 발가락에 도달하십시오.

또한 Medindia Health and Wellness Network에서 관리하는 웹 사이트 인 Medindia.net은 낙타 현재와 고혈압 운동으로 무릎 캡처를 제안합니다.

낙타 포즈

바닥에 무릎을 꿇습니다. 발목을 향해 뻗어 숨을 내쉬며 발목에 도달하십시오. 머리를 기울이고 천장을 봅니다. 엉덩이는 무릎에 따라 유지됩니다.

무릎 압박

다리를 똑바로 똑바로 세우고 바닥에 거짓말을하십시오. 숨을 내쉬고 무릎을 구부리고 가슴에 안아줍니다. 다른 다리를 똑바로 유지하십시오. 스위치 다리.

잠재적으로 위험한 요가 운동

요가 저널 (Yoga Journal)에 따르면, 고혈압 포즈에 신중해야한다고 고혈압이 필요한 사람들. 역 포즈는 머리가 심장 아래에있는 곳입니다. 이 설정은 목뿐만 아니라 목의 혈관 내부의 압력을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중간 정도의 역전으로 시작하여 천천히 반전의 수준을 높이면 혈관이 향상 될 수있을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추가 권장 사항

고혈압을 막기 위해 AHA는 알코올 섭취를 제한하고 흡연을 자제하는 것을 조언합니다. 과일, 채소 및 통 곡물이 풍부한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을 섭취하는 것도 소금이 적습니다.

저자 정보 :
Sarka-Jonae Miller는 소설가뿐만 아니라 건강 및 웰빙 작가입니다. 그녀는 국립 스포츠 의학 및 에어로빅뿐만 아니라 미국의 체력 협회 (Physic Fitness Association of America)의 개인 체력 트레이너로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마찬가지로 마사지 치료사, 그룹 운동 트레이너 및 조수 무술 강사로 일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