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 목요일 – 숙취 치료법

약간의 음주 게임을하자 – 고백 할 때마다 물을 쏘아 줘. 이것은 가족 쇼입니다.

목요일 고백
내 최신 동영상

달리기와 밖으로 걸어가는 얼굴 마스크 아이디어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 중에 달리기 및 밖으로 걸어 가기위한 페이스 마스크.
마스크를 착용해야합니까? 러너와 워커에게 가장 적합한 마스크는 무엇입니까?

마스크에 대한 최고의 선택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마스크를 착용 할시기와 COVID19 발병 중 어떤 종류에 대한 CDC의 권장 사항.
runeatrepeat.com에 대한 자세한 내용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15 초

다음
마라톤 훈련 날 6
01:19

살다
00:00
08:21
07:15

(신의 축복을 축복합니다. 작은 빨간 머리 아이들.)

1. 폼 롤러를“churro”라고 부릅니다.

2. 종종 치즈 나 Fro-Yo를 먹을 때“신에게 감사합니다. 나는 유당 불내증이 아닙니다.”라고 말합니다. 큰 소리로. 공개적으로 매우 이상합니다 (그리고 내가 정말 시끄러운 것을 고려할 때 이웃들에게).

3. 냉장고 뒷면에 ​​아이스 커피를 숨기므로 벤이 찾을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앞줄 뒤에 물건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알고 있습니다.)

4. 오줌을 가면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다음에 이메일을 보내면 생각해보세요.)

5. 오늘은 생산적인 대신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6. 나는 좋은 성인 음료로 기쁨을 느낍니다.

때때로 너무 많이.

7. 라스 베이거스로가는 도중에 친구들과 나는 소아과로 미리 수분을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숙취를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맹세했습니다. 이상하게도, 나는 그것이 우리를 위해 어떻게 작동했는지 기억할 수 없습니다. 신경 쓰지 마.

성 패트릭의 날은 이번 토요일입니다! 그리고 나는 많은 사람들이 파티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판단하기 위해 여기에 있지 않습니다. 나는 도와 드리기 위해 여기에있다…

Vitacoco의 Peeps는 코코넛 워터가 최고의 숙취 치료법이라고 말합니다!

탈수는 흡수 후 하루에 두통 통증의 가장 큰 원인입니다.

· 알코올은 이뇨제 역할을하며 음주보다 더 많은 양의 체액을 신체 밖으로 밀어 넣습니다.

· 알코올은 신장의 호르몬을 차단하여 신장이 물을 재 흡수 할 수 있습니다.

Vita Coco는 탈수로 인한 숙취 두통을 가라 앉히는 데 도움이되는 최고의 수화기입니다. 인공적인 것이없는 것은 모두 자연스럽고, 모든 추가 칼로리가없는 코코넛 물에 내재 된 많은 영양소가있는 벅에 대한 영양을 제공합니다.

나트륨과 칼륨 :

음주로 인한 탈수 및 빈번한 배뇨는 우리 몸의 나트륨과 칼륨 수준을 고갈시키고 숙취의 극단적 인 영향에 기여합니다. 이러한 수준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메스꺼움, 피로 및 두통의 정상적인 숙취 증상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Vita Coco는이 수준을 보충하며, 1 개의 서빙은 약 30 mg의 나트륨과 515 mg의 칼륨으로 구성됩니다.

경품 : 비타 코코 워터 1 건

입력하려면 : 성인 음료와 함께 의견을 남겨주세요.

입장하기 위해 21 세일 필요는 없지만 미국에 살면서 살아야합니다. 콘테스트는 12 번 정오 PST에서 3/16/12를 종료합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주자를위한 수화 안내서

주자를위한 수화 안내서

5K, 10K, 반 마라톤 o 26.2 마일에 대한 러너 훈련을위한 수화 아이디어. 달리는 물의 양

쉬운 아침 식사 구운 감자 레시피

쉬운 아침 식사 구운 감자 레시피

쉬운 아침 식사 구운 감자 레시피 감자는 맛있고 영양이 풍부한 야채이며 WO에게 연료를 공급하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7 여름 달리기 해킹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줍니다.

7 여름 달리기 해킹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줍니다.

7 Su뜨겁고 습한 날씨에 레이스 훈련을위한 주자를위한 아이디어를 실행하는 Mmer. 더운 날씨는 새로운 주자를위한 아이디어와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주자를 위해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주자를 위해

러너의 하루에 내가 먹는 것. 내가 하루 종일 아침 식사, 점심, 저녁 식사 및 간식을 먹은 음식 일기. …을 더한

더 빨리 실행할 템포 운동 및 재생 목록

더 빨리 실행할 템포 운동 및 재생 목록

더 빨리 템포 달리기를하는 방법. 스피드 작업을위한 새로운 주자를위한 운동. 속도 작업으로 더 빨리 실행을 시작하는 방법

내 첫 숙취

내 첫 숙취

토요일에 달리지 못했기 때문에 나와 내 정신 동물이 산책을 말합니다. 그래 난 장기적으로 건너 뛰어야 했어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