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운동 보상 유방 임플란트 분쟁

업데이트에 대한 법적 생각 – 이제 NYSAC는 이제이 결정을 취소했으며 곤잘레스는 싸우기 위해 정리되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Marc Raimondi가 처음으로보고 한 바와 같이, 뉴욕은 유방 임플란트가 있기 때문에 금요일 아침 UFC 210 시합에서 진주 곤잘레스를 펄 곤잘레스로 인출 한 운동 보상을 명시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공식적으로 무게를 측정 한 후에 일어났다.

유방 임플란트를 가진 참가자에 대한 금지는 전투 스포츠 규제에 특별하지 않지만, NYSAC가 MMA에 대한 책을 금지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는 것입니다.

NYSAC는“의료 매뉴얼”을 출판했는데, 이는 정책의 진술 인 부분에서 부분적으로 읽는대로 – –

“파열에 대한 걱정으로 인해 유방 임플란트가있는 복서는 뉴욕의 상자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유방 감소 수술을받은 복서는 상자에 자격이 있습니다. ‘

문제는 이것이 MMA가 아닌 복싱에 명확하게 적용되며 MMA가 뉴욕에서 합법적이었던 2014 년 12 월을 고려할 때 업데이트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 논문 자체는 MMA가 아닌 권투 만 참조하는 대문자 제목 “전문가 권투 선수를위한 의료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NYSAC의 “역사 및 전투 스포츠 전문가에 대한 물리적 평가 기록”은 라이센스를 신청할 때 유방 확대에 대해 전투기에게 묻지 않습니다.

더욱 복잡한 문제는 최근에 초안을 작성 하고이 행사에 적용 된 뉴욕의 공식 MMA 규정은 유방 확대의 합법성 문제에 대해 완전히 침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지침의 212.5 (b) 항을 사용하면 여성 MMA 참가자 가이 위험을 완화 할 수있는 정책 인“경쟁 중에 승인 된 유방 보안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206.14 조는 전투기를 사용하여 적법한 프로세스 권한을 준수합니다.

“보상은 청문회의 기회를 제공해야합니다. 모든 유형의 최종 조치를 취하기 전에 모든 유형의 개인의 개인 특권 또는 라이센스, 허가 또는 기타 승인으로 승인 된 보상 또는 기타 승인 또는 승인 된 계약 및 AS에 의해 승인 된 계약 및 기타 승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최종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위원회에 제출.”

위의 곤잘레스는 강력한 의견 불일치가 주어지면이 의심스러운 마지막 순간 결정을 시연하기 위해 선택해야합니다. 경쟁사 보안과 관련된 결정은 확실히 가볍게 내려져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행정 적 공정성은 마찬가지로 규제 기관이 선수가 경쟁하는 것을 금지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광고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이와 같이:
로딩처럼 …

관련된

Chris Weidman의 항소에서 법적 고려 사항 2017 년 10 월 10 일, 1 댓글
MMA 내부자 청취자 107, 2017을 환영합니다
뉴욕은 2016 년 11 월 23 일에 웨이트 니브를 그리워하는 전투기 중단에 대한 합법적으로 인기를 얻습니다. “뉴욕 전투 스포츠 법”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