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생할 때 나쁜 달리기를 다루는 4 가지 방법

오늘 아침에 나쁜 달리기를했습니다. 발생합니다. 전 세계 최고의 주자조차도 모든 사람에게 일어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Kara이 읽고 있다면 차임을 제발하십시오). 그리고 우리 모두에게 정말로 어려운 달리기가 일어날지라도 여전히 당신에게 일어날 때 여전히 더 끔찍합니다 (그리고 집에서 2 마일 떨어진 곳에서 연석에 앉아 죽기를 기다리려고합니다).

운 좋게도, 나는 정말 나쁜 달리기를 다루는 4 가지 방법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Pepto Bismo가 필요한 ‘나쁜 달리기’가 아닙니다.)
내 최신 동영상

Pysch Ward의 매력적인 파트너 : 회고록 – 서평
Pysch Ward의 매력적인 파트너 : 회고록
Mark Lukach에 의해

2017 년 출시 된 베스트셀러 메모어에 대한 오디오 북 리뷰.

좋은 말을 듣습니까?
Audible에서 이용할 수있는 책을 빠르게 검토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

정신 건강 문제에 의해 재정의되고 사랑의 힘을 확인하는 젊은 결혼의 가슴이 아프지만 희망적인 회고록.

Mark와 Giulia의 삶은 함께 동화 로맨스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18 세에 사랑에 빠졌고, 24시에 결혼했으며, 곧 샌프란시스코에서 꿈의 삶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줄리아가 27 세 였을 때, 그녀는 거의 한 달 동안 정신 병동에 그녀를 착륙시킨 무서운 정신병 적 휴식을 겪었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활기차고 잘 조정되었습니다. 다음으로, 그녀는 망상적이고 자살이었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안전하지 않다고 확신했습니다.

의문:
지금 어떤 책이나 팟 캐스트를 듣고 있습니까 ??

다음은 무엇을 들어야합니까?!

책에 대한 링크 및 기타 리뷰는 RuneAtrepeat.com에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8 분, 21 초의 0 초

다음
미국 흙 북 리뷰
12:07

살다
00:00
08:21
05:31

나쁜 달리기를 다루는 4 가지 방법

1. 단단한 사랑.

당신의 몸에 체크인하십시오 – 당신은 고통 스럽습니까? 당신은 과도한 훈련을 받았습니까? 당신은 방금 시시 라 라라는거야?

만약 당신이 단지 느슨해지고 당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스스로 가고있는 강사들의 대화를 제공합니다. “자신을 밀어! 당신은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깊이 파고 밀어냅니다.” 긍정적이지만 고무적입니다.

2. 뇌물.

이것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내가 12 마일의 달리기에 3 마일 밖에되지 않았을 때, 나는 그 느낌이 들지 않으면 간식의 아이디어를 계속 선택하는 것을 유혹합니다. 언젠가 나는“이번 달리기를 마치면 집으로가는 길에 잠바 주스를 멈출 수 있습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날에는“강아지를 모아서 4 마일을 달리면 강아지를 데려 갈 것입니다!”

3. 레인 점검.

직장/학교 일정, 날씨, 개인적인 문제, 세계의 다른 모든 것들…가 더 나은 시간 동안 재조정하기가 매우 어렵다.

레이스 훈련을 받고 있다면 중요한 훈련이 진행되면 물건을 바꿔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단지 몸매를 유지하려고한다면, 당신은 다른 운동을 선택하거나 전환 할 수있는 유연성이 훨씬 더 많습니다.

4. 계획을 취소하십시오.

당신이 진정으로 육체적으로나 심리적으로 불에 타면 자신에게 휴식을 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괜찮아요. 종종 우리는 단지 속도를 늦추거나 쉬기 위해 승인이 필요합니다. 물론, 5 일 중 4 일을 놓치면 약간의 멍청이가 필요하지만 현실은 많은 운동을 많이합니다. 평범한 사람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그런 다음 사람들이 항상 가장 현재 달리기 또는 땀 세션에 대해 이야기하는 피트니스 블로그를 읽습니다. 그러나 모두는 며칠이 걸리고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자기 관리는 건강한 생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며칠 동안 땀을 흘리며 다른 날에는 개와 함께 블록 주위를 걸어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질문 : 나쁜 달리기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