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 훈련을하지 않으면 얼마나 많이 달릴 수 있는지

안녕하세요 수요일!

이번 주 초에 우리는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레이스 훈련을하지 않으면 어떻게됩니까? 오늘 우리는 피트니스를 위해 달리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러너 에디션
내가 하루에 먹은 것. 현재 마라톤 또는 하프 마라톤을 훈련시키지 않은 러너의 식품 일기. 아침, 점심, 저녁, 간식과 팁.

더 많은 비디오

14 분의 0 초, 26 초

다음
그런 다음 그녀는 사라졌습니다 – 서평
04:20

살다
00:00
08:21
14:26

얼마나 달려야합니까? 정확히 얼마나 자주? 정확히 얼마나 빠르나요? 정확히 얼마나 멀리? 정확히 어떻게 브라운 암소?

글쎄, 정확히 얼마나 / far / quick을 실행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a.) 현재 능력

b.) 목표

내가

운 좋게도 나는 달리기, 이민법, 여성의 권리…

그래서이 우려를 얻었을 때 나는 당신에게 정확히 얼마나 많이 달릴지에 대한 개념을 제공하기 위해 대략적인 훈련 계획을 세웠습니다.

나는 달리기에서 일주일에 4-5 마일과 회로 2 일 동안 일했습니다. 매번 똑같은 거리를 실행해도 괜찮은지 이해하십니까? 이것에 대한 정보는 어떤 유형도 발견 할 수 없습니다. 언젠가 전화를 걸고 적어도 일주일에 더 이상 달리기를 요구하는지 의문을 제기합니까? 나는 당신이 일주일에 10 % 마일리지를 늘리는 것이 제안 된 것을 이해합니다. 정확히 0에서 마일을 개발 한 방법입니다. 모든 유형의 정보는 감사 할 것입니다. 나는 어떤 종류의 부상도 원하지 않습니다! 계속 달리는 가장 안전한 방법을 이해하고 싶습니다.

감사,

첫째, 레이스 훈련을받지 않으면 유산소를 전환하는 것이 훌륭한 개념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이 계획은 ‘달리기’를 명시하지만 원하는 유산소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달리기 모양을 유지하려고 노력한 이후로 달리지만 부상/화상을 방지하기 위해 다른 심장 개발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바카 디오가 아닌 유산소를 선택합니다

“매번 똑같은 거리를 실행하는 것이 훌륭한 개념인지 이해합니까?”

그 자체가 나쁘지는 않지만 좋지 않습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꾸준한 작업을 수행하는 것과 하나의 간격 또는 힐 런을 지정하는 것은 매번 똑같은 일을하는 훨씬 더 나은 개념입니다.

그리고 몇 주마다‘전환’을 시도하십시오. 따라서 훈련 및/또는 운동 강도뿐만 아니라 시간을 늘리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뿐만 아니라 마음이 틀에 박힌 것을 막습니다. 여기에는 경사를 크랭크하거나 우편함에 스프린하는 것만 큼 간단한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체력 또는 달리기 계획과 마찬가지로 추가 휴식 일을 요구하는 것처럼 느껴지면 가져 가십시오! 당신이 이것이 단순한 위치에있을 때 – 밀어 넣으십시오! 진정한 선을 밀어 넣으십시오. 6 주에서 8 주 정도마다 문제 / 거리를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귀하의 위치를 ​​평가하고 문제 / 거리를 높이십시오.

나는 보통 일주일에 달하는 일과 총 쉬운 날 1 일이 2 일이 걸립니다. 체력이 효과가있는 시절 중 하나에 추가 심장을 추가하고 싶다면.

오늘 아침 나는 4 마일과 질리언의 6 주 6 팩 레벨 2를 처음으로했습니다. 그녀는 엉망이되지 않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훌륭한 컨디셔너로 머리카락을 뿌려서 롤빵에 싸서 4 마일 또는 45 분 동안 그대로 두었습니다. run.rinse.repeat.

그렇습니다. 오늘 Englewood, FL을 대표합니다! 무엇 무엇을. 나는 지금 실제로 거기에 있었으면 좋겠다 …

질문 : 이번 주에 당신이 선호하는 유형의 심장은 무엇입니까?

면책 조항 : 새로운 체력 또는 다이어트 계획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 치료사 및 네일 여성을 검사하십시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3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Goi를 유지하십시오이것들과 ng :

당신의 장거

당신의 장거

반 마라톤에 대해 장기적으로 얼마나 오래 걸리야합니까? 밴드 시드롬 – 달리기에서 정확히 얼마나 오래 이륙 했습니까? RRCA COA

모양 난이도에서 실행 1 주차 – 온라인 Q & A

모양 난이도에서 실행 1 주차 – 온라인 Q & A

온라인 Facebook Q & A 세션에서 모양이 난이도로 실행됩니다. 1 주차는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달리기에 대해 우려합니다. 심박수 훈련 및

새해 달리기 목표의 궁극적 인 목록

새해 달리기 목표의 궁극적 인 목록

2022 년에 달리기 목표의 궁극적 인 목록. 새해 달리기 목표 통합 책 무료 가이드 아직 최고의 달리기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정확히 9 월 속도 난이도를 더 빨리 실행하는 방법

정확히 9 월 속도 난이도를 더 빨리 실행하는 방법

더 빨리 달리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번 달의 속도 챌린지로 더 빨리 달리는 방법! 더 빨리 실행하는 세 단계

정확히 9 월 속도 난이도를 더 빨리 실행하는 방법

정확히 9 월 속도 난이도를 더 빨리 실행하는 방법

9 월 속도 챌린지로 더 빨리 실행하십시오. 달리기 달력을 얻고 우리와 함께하십시오! 9 월 속도 도전을 정확히하는 방법

체력 달력 달리기 -2020 년 9 월

체력 달력 달리기 -2020 년 9 월

실행 계획 9 월 캘린더 무료 인쇄. 3 번의 런뿐만 아니라 2 일 체력 훈련 일을 가진 러너 운동 캘린더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