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매일 달리나요?

안녕하십니까! 일주일은 어때?

지난 주말 메인을 탐험하는 며칠 동안 내 컴퓨터를 떠난 이후로 내 것이 바쁘다. 굉장했지만 이메일이 쌓여있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여행 제인 리뷰
여행 제인 휴대용 소변 검토.

더 많은 비디오

8 분, 1 초의 0 초

다음
미국 흙 북 리뷰
12:07

살다
00:00
08:21
08:01

그리고 나는 내일 LA에서 아이디어 회의로 향했다. 그래서 나는 가기 전에 그것을 모으고 싶다!

나는 최근 RER의 러닝 및 먹는 게시물로 앞뒤로 가고 있었고 너무 많은 라이프 캐스팅 게시물을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주에 나와 함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내 동생은 부모님이 마을 밖에있는 동안 며칠 동안 나와 함께 머물고 있습니다. 그는 12 살이고 일주일 동안 내 릴 도우미로 고용 될만큼 나이가 많았습니다.

()

나는 어제 아이스크림으로 그를 지불했다. 나는 오늘 그가 요거 틀림을 원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오늘 아침 나는 새로운 Tensday 달리기를했다. 나는 그것을 파고있다. 주간 마일리지를 조금 늘리고 싶습니다. 이것이 도움이됩니다.

아침 식사는 하룻밤 사이에 망설이었다. 어젯밤에 그들을 준비하여 그들이 달리기로 돌아 왔을 때 그들이 나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맛있는! 레시피가 조금 있습니다.

매일 달리는 것이 좋거나 나쁘거나 미쳤습니까?

내 인스 타 그램에서 누군가가“매일 달리십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이 질문을 많이받습니다.

아니요, 나는 매일 달리지 않습니다. 나는 일주일에 4-5 일을 달린다. 나는 항상 일주일에 2 일이 걸립니다. 회복 일은 달리기 일만큼 중요합니다. 당신의 몸은 근육을 쉬고 재건 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REST/Cross Training Days가 온라인으로 찾을 수있는 모든 달리기 교육 일정에 내장 된 이유가 있습니다. 교육의 핵심 부분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매일 달리고 부상을 입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소수이고 자랑 스럽습니다. 좋아, 아마도 해병대일지도 모른다. 예, 나는 그들이 매일 달릴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나는 해양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주제를 벗어났습니다!

내가 매일 달리는 것처럼 보이면 내 달리기 (그리고 흥미 진진한 음식)에 대해 블로그를 가리키기 때문입니다. 나는 휴식 시절에 큰 노래를하고 춤을 추지는 않지만 매주 일어난다. 내가 너무 많은 식사에 대해 큰 ‘할 일’을 만들지 않는 것처럼. 17 시간의 콘텐츠를 5 장의 사진으로 편집하는이 리얼리티 쇼를 고려하면 이와 같은 물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것보다 더…

현실 TV에 대해…

RHONJ : 저는 여전히 팀 Jacqueline과 Pro-Team Gorga에 있습니다.

Honeybooboo : 호박이 이번 시즌에 쇼를 훔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Alana를 사랑합니다. 도대체, 나는 내 인생의 어느 시점에 그녀라고 생각한다…

이제 나는 일하러 가야한다! 조금만 보자!

질문 : 이번 주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내가 모래 위에서 달리지 않는 이유는하지만 당신은

내가 모래 위에서 달리지 않는 이유는하지만 당신은

모래 위에서 달리는 것은 당신에게 좋습니다. 해변에서 부드러운 모래로 달리는 이점이 있지만 그 목록과 함께

장기적으로 장거리가 가장 오래 걸리는 영화 Q & A

장기적으로 장거리가 가장 오래 걸리는 영화 Q & A

반 마라톤에 대한 장기적으로 얼마나 걸리야합니까? 밴드 시드롬 – 달리기에서 얼마나 오래 이륙 했습니까? RRCA COA

내가 오늘 먹은 것 음식 일기 -Marathon Training Week 4

내가 오늘 먹은 것 음식 일기 -Marathon Training Week 4

내가 하루에 먹는 음식. 블로그 훈련 주간 4.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및 간식 플러스 메모

2020 목표 – 새로운 모든 것뿐만 아니라 블로그로 돌아갑니다.2020 목표 – 새로운 모든 것뿐만 아니라 블로그로 돌아갑니다.

안녕하십니까!! 잘 지내고 있나요? 나는 지난 2 주 동안 새해 결심과 목표에 대해 정말로 생각했던 시간을 보냈습니다.

최고의 런은 2018 년 4 월부터 먹고 반복합니다

최고의 런은 2018 년 4 월부터 먹고 반복합니다

4 월부터 최고의 달리기 및 레시피 블로그 팟 캐스트 게시물. 보스턴 마라톤 비디오 및 3 가지 성분 레시피에 대한 최고의 팁

5 월 6 일부터 12 일까지 보고서를 실행하십시오

5 월 6 일부터 12 일까지 보고서를 실행하십시오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 달리기와 식사는 어땠습니까? 다음은 달리기, 음식, 재미, 무작위 및 TH의 업데이트 라운드입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