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이 MMA에 대한 경쟁을 선택하고 과도하게 일치하고, 훈련을받지 않았으며, 비 컨디셔닝을 선택했을 때 DADA5000, 신부전 및 개인 책임

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선택. 그들이 계약 중량을 만들기 위해 빠른 극심한 무게 삭감 방법에 의지해야한다면, 그들은 다시 한 번 자신의 행동으로 인한 피해에 대한 책임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그러나 개인 의무는 전투기에만 붙어있는 아이디어가 아닙니다. 운동 커미션은 자신의 업무를 적절하게 수행 할 개인 의무가 있습니다. 운동 커미션은 전투원 안전을 위해 가장 먼저 존재합니다. 이것은 우리를 DADA5000뿐만 아니라 텍사스로 가져옵니다.

2016 년 2 월 19 일 금요일은 규제 된 MMA의 현대 시대에 가장 기이 한 사건 중 하나 일 것입니다. Bellator 149 Dhafir Harris (DADA5000)는 Kimbo Slice와의 시합에 대한 헤비급 제한을 위해 40 파운드를 줄여야했습니다.

해리스는 무게를 만들었으며 텍사스 라이센스 부서와 론스 스타 스테이트 (Lone Star State)의 전문가 MMA의 수수료로 규정뿐만 아니라 규제와 경쟁 할 수있는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한판 승부는 잊을 수없는 방식으로 해리스와 함께 펀치를 통한 녹아웃 손실을 겪었지만, 피로를 사용하여 끝났습니다.

해리스는 한판 승부의 결과로 신부전을 경험했으며, 이는 탈수에 의해 유발 된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해리스의 가정은 다음과 같이 격려하는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의사들은 이제 DADA가 혈액에 매우 높은 수준의 칼륨을 축적하여 심각한 탈수, 피곤함 및 신부전을 초래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높은 칼륨 수준은 싸움을 준비하기 위해 그의 40 파운드 체중 감량으로 인해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제 텍사스 라이센스 부서와 지침에 따라 개인의 책임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빠른 극심한 무게 절단과 관련된 위험은 텍사스뿐만 아니라 커미션에 새로운 것이 아니며,이 사건이 발생한 관할권은 특히 마음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텍사스 전투 스포츠 행정 규칙의 61.105 (f) 섹션 61.105 (f)는 다음과 같이 판독 할뿐만 아니라 전반전 평가에서 명백한 탈수를 다룹니다.

(f) 체중을 만들려고 시도하면 참가자는 탈수, 이뇨제 또는 기타 약물을 복용했거나 다른 유형의 극한 양식을 활용 한 증거를 보여 주면, 부서는 심사 의사의 권고에 대해 참가자를 실격시켜야합니다.

위의 구절에는“또는”와“할”이라는 두 가지 중요한 단어가 있습니다. 법정 해석의 정책을“또는”라는 단어를 활용함으로써 제공된 조건 각각이 실격의 영향을 활성화시킵니다. 이러한 조건의 어떤 유형이든 텍사스 라이센스 부서와 참가자를 실격시킬뿐만 아니라 텍사스 라이센스 부서를 충족시키는 경우. 재량을 남기지 않으면 의무적 인 결과입니다. 그것은 극단적 인 결과일지도 모르지만 정책은 아마도 전투원 보안을 염두에두고 기록되었을 것입니다.

남자가 극도의 체중 감량 전술로 40 파운드를 잃을 수있는 방법을 정확히 상상하고 위의 실격 테스트를 만족시키지 못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러한 정책은 이유가 있습니다. MMA의 빠른 웨이트 컷 부상 목록은 지속적으로 문제가되는 속도로 성장할뿐만 아니라 길지 않습니다. 손에 한 번 더 죽음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캘리포니아는 최근 스포츠에서 가장 진보적 인 체중 감량 개혁을 통과했습니다. 다른 규제 기관은 소송을 준수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스포츠의 지침은 프로모터가 관할 상점을 할 수있는 가장 약한 연관성만큼 강력합니다. Bellator의 회장 인 Scott Coker와 함께 최근 텍사스의 위의 위기에 처한 주 개혁과 함께 캘리포니아에서 타이틀 싸움을 개최하는 데주의를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안전보다 수익을 올리는 선택.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이와 같이:
로딩처럼 …

관련된

전투에서 체중을 줄이지 않을 때는 2014 년 15 월 15 일 전투 스포츠마다 “무게 컷 개혁”
연구 – 2021 년 Mmadecember 7, Mmadecember에서 많은 체중을 얻는 경쟁자
MMAJULY 16, 2014in “체중 컷 개혁”에 기록 된 더 빠른 극도의 체중 감량 위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