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보충 자료가 안전하다고 설득 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까? 마크 데이비드의

보충제는 십대에게 안전합니다! (또는 그들은?) 질문 : 저는 18 살입니다. 나는 지금 약 1 년 동안 역도를 해왔다. 다음과 같은 보충제를 몇 가지 가져 가고 싶습니다.
-글루타민
-creatine
-공간이 없다
-크레아틴 대신 동물 펌프 및 공간이없는 동물 펌프
-멀티 비타민
-whey 단백질

부모님은 내 나이 에이 모든 것이 완전히 안전하지 않으며 간과 신장을 파괴 할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설득 할 수 없으므로 권장 복용량으로 데려가면 안전하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그들이 안전하다면 당신은 내가 그들에게 그들을 설득하기 위해 그들에게 말할 수있는 것을 보내 주시겠습니까? 권장 복용량에 따라 사용되면 완전히 자연스럽고 완전히 안전하다고 말하는 모든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그들이 안전하다면, 나는 그들을 설득하기 위해 의료 및 화학 연설이 필요합니다.

답변:
내가 20 년 동안 보디 빌딩을 배운 한 가지 교훈이 있고 지난 10 년 동안 온라인 10 년 동안 수많은 사람들을 도와 줄 수있는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이 아마 읽고 싶었던 것이 아니라 브라우저를 닫기 전에 내 말을 들어주세요.

건강 상황에 대한 친밀한 세부 사항을 알지 못하고 누군가에게 보충제를 추천하는 것은 무책임합니다. 땅콩 알레르기처럼 생각하십시오. 땅콩은 훌륭합니다! 그들은 완전히 안전합니다. 나는 그들을 먹으라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당신이 그들과 죄송합니다! 내 잘못이야! 약간 극단적이지만 나는 그것이 요점을 증명하기를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보충 지침을 얻는 것은 자신의 연구를 수행하려는 노력을 기울이지 않는 한 나쁜 생각이 될 수 있습니다.

십대 시절, 당신의 좌절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부모님이 완전히 잘못된 정보를 받았다고 생각하고 아마도 그들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당신이 상황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이 답변의 나머지 부분입니다! 보충제가 안전하다고 말하지는 않지만 (나에게 무책임 할 수도 있음), 그렇지 않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보에 근거한 결정을 내립니다.

구매시 최고의 보충 결정을 내리기 위해 여러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충제를 섭취하기 전에 영양이 전반적인 목표에 얼마나 필수적인지 먼저 이해하고 싶습니다.
-보충제가 어떻게 보충자가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경고 : 보충제가 판매되는 선반에 있다고해서 자동으로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제조업체의 권장 복용량에서 복용하더라도 그것이 효과가 없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영양은 얼마나 필수적입니까?

“나쁜 식단을 훈련시킬 수는 없습니다.” 누가 그렇게 말했는지 잊었지만 100% 사실입니다. 영양소가 순서대로 없으면 보충제도 절약 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보충제는 전체 그림의 약 3%입니다. (나는 수년간의 개인적인 관찰과 약간의 추측으로부터 그 수치를 얻었습니다.

내가 아는 대부분의 십대들은 영양에 관한 것일 때 산발적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당신이고 어쩌면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요점은 … 당신이 개선 할 수 있다면 당신은해야합니다. 글루타민 (보디 빌딩에는 쓸모가 없음)이라는 말이 훨씬 더 다르게 만들 것입니다.

내가 십대 였을 때, 나는 보충제가없는 것이 실제로 나의 발전을 막고 있다고 생각했다. 내가 둔해 …

그것은 총 헛소리입니다. 젊었을 때 저를 정말로 막았던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근육 건물에 적절한 영양이 없습니다
-운동 일관성이 없습니다
큰 리프트에 중점을 둡니다
-보충제에 많은 초점을 맞 춥니 다

나는 모든 종류의 쓸모없는 쓰레기를 시도했습니다. 나는 아미노산을 충실하게 복용하고 항상 식사를 건너 뛰었습니다. 나는 매일 당신의 혀 아래에있는 물건을 가져 가고 운동을 놓치고 일주일에 세 번 체육관을 때렸을 수도 있습니다.
보충제는 내 대답이 아니었다. 그러나 나는 마케팅 과대 광고와 모든 사람들처럼 약속에 빠졌습니다.

나에게 지적했듯이… 아무도 좋은 영양이 무엇인지 더 이상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여기에 읽고 싶은 몇 가지 리소스가 있습니다.

영양 자원을 읽어야합니다.
1. 기본 영양 – 빠른 가이드
2. 영양이 중요한 이유

그래서 당신은 영양이 훨씬 더 필수적입니까? 당신은 운동과 함께 그것을 줄이고 체육관에서 스테로이드가 부족한 사람을 능가 할 것입니다. BSN (Bull.shit.nutrition)은 장기적으로 그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이제 잘못 이해하지 마십시오! 시도 할 가치가있는 보충제가 있지만 지금은 필요하지 않으며 나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청소년 (테스토스테론)은 합법적으로 구매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지금 당신의 이점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십시오!
보충제가 어떻게 보충자가되는지 알아야합니다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정보를 얻을 수있는 더 나은 장소는 FDA의 자체 웹 사이트입니다.

“FDA는 d”기존”식품 및 의약품 (처방 및 처방전없이 구입금)을 포함하는 정책보다 정책이 있습니다. 식이 보충제 건강 및 교육법 (DSHEA)에 따라식이 보충제 생산자는식이 보충제가 판매되기 전에 안전하도록 책임을집니다. FDA는 시장에 도달 한 후 안전하지 않은식이 보충제 제품에 대해 조치를 취할 책임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생산자는식이 보조제를 생산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FDA에 등록하거나 FDA 승인을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생산자는 제품 라벨 정보가 진실하고 오해의 소지가 없는지 확인해야합니다.

FDA의 마케팅 후 책임에는 안전 모니터링 안전 (예 : 자발적인식이 보충 부작용 부작용 및 라벨링, 클레임, 패키지 인서트 및 동반 문헌과 같은 제품 정보. 연방 무역위원회는식이 보충제 광고를 규제합니다.” – 출처 : FDA

보시다시피, 무언가가 판매되었다고해서 자동으로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보충제를 평가하는 방법 -어머니가 보충제 구매에 대해 말하지 않은 것과 내가 말하려는 내용은 무가치 한 구매 또는 더 나쁘게 수백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비효율적이고 잠재적으로 유해한 보충제!

이 모든 것은 당신에게 의미합니다 …

보충제가 미국의 선반에서 판매되기 때문에 자동으로 안전하게 소비하는 것은 아닙니다. 권장 복용량을 복용하더라도 안전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복용량은 그런 금액으로 안전합니까?
-복용량은 어떤 연구가 효과적이라고 보여주는 것이 권장됩니까?
-자료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이 회사는 경고를 받았습니까?
-이 제품이 효과적입니까?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작은 질문 목록 일뿐입니다.

크레아틴과 관련이있을 때는 특정 보충제에서 사용할 수있는 정보의 양 때문에 오늘날 선반에서 정크의 99%와 다른 답변입니다. 그러나 나머지 부분과 관련하여 답을 찾기 위해 깊이 파고 들지 않으면 회사가 제품의 정확한 금액을 열지 않으면 전체 이야기를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독점적 인 공식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회사가 제품에있는 내용을 나열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각 금액을 나열 할 필요는 없습니다. 따라서 일부 성분은 효과적 일 수 있지만 해당 제품의 양은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결코 알 수 없습니다. 어쩌면 그들은 차이를 만들어 낸 것으로 알려진 성분을 너무 많이 넣었거나 (과다 복용의 경우를 열어야) 효과적이기에 충분히 충분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X 양의 Y 성분이 유망한 결과를 보여 주지만 Y 성분은 매우 비싸서 너무 비싸서 평균 소비자는 비용을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Y를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여전히 레이블에 Y를 표시합니다. 당신은이 모든 연구가 Y가 작동한다고 생각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깨닫지 못한 것은 x 양의 Y가 작동한다고 말하고 슬프게도 구매 한 제품에는 약간의 y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내가 보충에 완전히 반대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별말씀을요! 나는 소비자가 정보에 입각 한 선택을하고 풍경을 이해하기위한 것입니다.

-보충제는 자동으로 안전하거나 자동으로 위험하지 않습니다.
-판매되는 선반에 있기 때문에 안전하거나 위험하지는 않습니다.

귀하는 소비자가 사용 가능한 정보를 기반으로 해당 선택을해야합니다.

다음은 특정 보충제에 대한 연구를위한 몇 가지 뛰어난 리소스입니다.
-FDA -식이 보조제 (주의 편지 목록 포함)
-비타민 및식이 보조제
-우리를. 약리 관측 (USP Labs)
-ConsumerLab.com -보충제의 독립적 인 테스트 및 검토

내가 가장 좋아하지만 완전히 무료 사이트는 ConsumerLab.com입니다. 그들은 일상적으로 안전을 위해 다양한 보충제를 평가하고, 청구가 무엇인지, 어떤 복용량이 필요한지, 그리고 독립적으로 보충제를 테스트하여 라벨에있는 것이 병에있는 것인지를 보장합니다.

결론은… 보충제가 판매되어 자동으로 안전하지 않습니다. 무대 뒤에서 진행되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출처에서 수집 할 수있는 훨씬 더 많은 정보가있을수록 부모님과 대화를 시작 해야하는 더 나은 정보가 필요합니다. 영양과 훈련에 중점을 두어 보충제보다 훨씬 더 많은 차이가 생길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좌절감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그 목록에서 한 가지 일을하지 않으면 근육 구축 목표는 위험에 처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청소년은 지금까지 당신이 가진 최고의 보충제이므로 낭비하지 마십시오!
최고를 먹기 시작하고 지금은 지금, 그리고 20 년 동안, 당신은 거대하게 될 것입니다! 🙂

내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 No Bull Bodybuildng.

Marc David ‘s No Bull Bodybuildng ProgramClick here!

저자 정보 :

Marc David는 혁신적인 피트니스 애호가이며 www.nobullbodybuilding.com의 “Nobull Bodybuilding System”방법의 개발자입니다.식이 요법을 통해 체지방, 체중을 얻거나 더 많은 운동 제안을 통해 더 많은 운동 제안을 통해 훨씬 더 많은 근육을 만들어내는 방법을 덜 훈련 시켜서 더 많이 훈련하지 않습니다! 한 번 자백 한 마른 마른“135 파운드의 약점”. 오늘날 MARC는 200 파운드의 보디 빌더로 수천 명의 사람들이 체중을 획득하고 근육을 키우고 운동과 영양 시스템으로 체지방을 감소 시켜서 완전한 초보자조차도 그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Marc는 수많은“보디 빌딩 신화”를 없애고, 많은 사람들이 영양에 대해 결코 깨닫지 못하는 것과 제약 회사가 당신이 알기를 원하지 않는 것을 알려줍니다. www.nobullbodybuilding.com을 방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