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Dirt Review – Good Listen Audio Book Review

American Dirt Review – 오디오 북 버전. Jeanine Cummins의 American Dirt는 좋은 책 (또는 좋은 경청)입니까? 빠른 비디오 검토 및 논쟁에 대한 생각.

American Dirt Review – Good Listen Audio Book 및 Podcast Review Series

여기에서 구입하거나들을 책을 확인하십시오… American Dirt Book // Kindle // Audible

미국 흙 검토

참고 : 요약 중에 일부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American Dirt를 읽거나 들었을 때 알려주세요. 당신은 그것을 좋아 했습니까?

미국 흙 북 리뷰

더 많은 비디오

12 분의 0 초, 7 초

다음
5 분 달리기 워밍업 a
05:34

살다
00:00
12:07
12:07

Facebook Twitter 이메일 pinterest linkhttps : //runeatepeat.com/american-dirt-review-good-listen-audio-book-review/copied

미국 흙 – 짧은 요약
리디아는 멕시코 아카풀코에서 기자이자 8 살짜리 아들 루카 인 남편 세바스티안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서점을 운영하고 빈번한 고객 인 Javier와 친구가됩니다. 그들은 같은 책을 좋아하고 특별한 연결이있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그가 현지 마약 카르텔의 리더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Sebastián이 Javier를 노출시키는 짧은 기사를 작성한 후 – 그녀의 가족은 파티 중에 살해됩니다. Lydia와 Luca는 유일한 생존자이며 이제는 Luca의 여권이 아니기 때문에 멕시코에서 불법적으로 나가야합니다. 이 책은 그들의 여정을 따르고 우리는 길을 따라 다른 사람들을 만난다.

불행히도,이 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이 책에 대한 논쟁 일 수 있습니다. 결국 언급하겠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 : 나는 그녀의 하비에르와의 우정을 믿을 수 없었다. 무섭고 흥미로웠다.

복잡했기 때문에 너무 슬 was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서로를 돌보는 것처럼 보였으므로 일이 나오는 방식이 끔찍했습니다.

하비에르는 그녀를 그의 영혼의 여왕이라고 부릅니다. 그들은 특별한 연결이 있습니다. 그래서 남편의 짧은 기사가 나온 후 그가 그녀와 그녀의 온 가족을 죽이고 싶었다는 사실과 그것을 시도하고 짝을 이루는 것이 현기증이납니다. 누군가 그렇게 스냅 할 수 있습니까?

리디아는 필사적으로 자신과 8 살짜리 아이 루카를 미국으로 데려 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유해한 여행이며 길을 따라 죽을 수도 있지만, 그들이 머무르면 확실히 죽을 것입니다. 무섭고 가슴 아프고 절망적입니다.

그리고 나는 멕시코 인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이 저자가받은 지원을 받아야한다는 것을 100% 이해하고 있지만…이 소설은 멕시코 작가의 작품을 읽지 않는 사람들에게 생존을 시도하고있는 캐릭터들에게 노출 될 수있는 사람들을 노출시켜주고 있습니다. 폭력, 학교에 가서 가족을 만나십시오.

불행히도, 판단력이 있거나 인종 차별적이거나 국경 벽을 신속하게 지원하는 사람들은 매우 열린 마음이 없습니다. 따라서들을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은 다른 관점을 소개 할 때 편안한 언어로 말하는 것입니다. 희망이든 순진한 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대화, 의사 소통 및 학습은 서로 연결하고 이해하는 단계입니다.

American Dirt Review 별 등급 – 4

전반적으로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나는 그것이 더 긴 책이라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최근에 들었던 많은 책이 짧았고 너무 빨리 마무리했습니다. 흥미로 웠고 계속 듣고 싶었습니다. 루카가 그리워요.

하지만 이와 같은 책을 찾고 있다면 라틴계 저자의 책을 제안하고 싶습니다. 아래 중 일부를 공유하겠습니다.

미국 먼지 토론 링크 및 정보

미국 흙에 대한 논쟁
나는 여러 팟 캐스트를 듣고 American Dirt, 저자 및 출판사를 향한 백래시를 다루는 기사를 읽었습니다. 책을 읽기 전에 나는 이것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머리 영화 에이 정보가없는 책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어떤 이유로 나는 저자가 멕시코 출신이라고 생각했다. 그녀가 결혼했고 성을 바꾸는 것은 내 머리를 통과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녀가 멕시코가 아니라는 것을 처음 알게 된 것에 놀랐고, 그 너머로 반발에 빠졌습니다.

그녀의 성이나 민족성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그녀가 출판사로부터 얻은 중요한 파트너십과 언론 보도 (Oprah의 언급 포함)로 인해 상처를 입었고 슬프고 화를 냈습니다. 출판 산업은 수많은 라틴어 X 저자가 비슷한 이야기를 썼고 동일한 관심이나 거래 유형을 얻지 못했을 때이 책과 저자를 실제로 지원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지불 방법과 작업이 홍보되는 방법 모두에 대한 금전적 지원).

미국 먼지 토론 자원 :
독수리를 통한 미국 흙 토론

NY Times를 통한 American Dirt Oprah Book Club

슬레이트를 통한 미국 먼지 저자 멕시코 경험

Alt Latino Podcast -“American Dirt ‘1 월 31 일

Latino USA – 1 월 29 일 미국 흙에 파고 들었습니다

라틴어 X 책 추천 목록 :

텍사스 관찰자를 통해 미국 흙 대신 읽을 거리는 국경에서 17 권의 책이 짧은 기사가 많은 제안이 있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끝나는 지 말 해주세요 : Valeria Luiselli의 40 가지 질문에 대한 에세이고향 : 4 명의 친구, 두 나라, 그리고 알프레도 코르차다의 위대한 멕시코 계 미국인 이주의 운명

아나 카스티요 (Ana Castillo)에 의해 하나님과는 거리가 멀다

Luis Alberto Urrea의 악마의 고속도로

Myriam Gurba의 평균 및 기타 작업

나는 Erika L. Sánchez의 이상적인 멕시코 딸이 아닙니다.

Luis Alberto Urrea의 House of Broken Angels (페이퍼 백)

Valeria Luiselli의 군중의 얼굴

당신은 미국 흙을 읽었습니까… 생각 ??

여기에서 구입하거나들을 책을 확인하십시오… American Dirt Book // Kindle // Audible

더 많은 오디오 북 리뷰 :

Jessica Simpson Book Review의 공개 책

비 정통 책 및 Netflix 검토

우리가 낯선 사람 서평이되기 ​​전에

그런 다음 그녀는 서평을 검토했습니다

Psych Ward 서평에서 나의 아름다운 아내

자세한 내용은 Instagram에서 @RuneAtrepeat를 팔로우하십시오! 당신의 책 추천에 대해 의견을 말하거나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다음에 읽어야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2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2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inks

www

ppyv

ysagg

jjb

efejm

cdd

eexos

vuuj

wqqoi

zll

hgcdo

btz

pkhaj

zzbr

vtlkv

nuk

ziuwn

oje

kjveb

tjig

hycya

enl

izluh

dry

twjcc

kztm

wcw

zkpsd

jvg

lvbzv

qct

hxclw